여행은 계획에서부터 시작된다. 두근두근 설레는 계획을 하나하나 적어 넣을 때부터 시작되는 여행의 힐링을 극대화하기 위해 뷰어스는 매 시즌마다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내놓는 호텔의 패키지 상품을 소개한다. 각 호텔과 여행사가 매 시즌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내놓는 이색 상품들을 한 눈에 확인하고 자신에게 맞는 여행을 계획하길 바란다. -편집자주-
편집(이미지 더블클릭)
글래드 호텔, 포근포근 겨울 패키지 (사진=글래드호텔앤리조트)
입동(立冬)이 지난만큼 대중들은 겨울 준비에 여념이 없다. 본격 겨울옷을 꺼내는가 하면 유통가도 겨울 세일 진행으로 분주하다. 호텔업계도 따뜻한 추억 넘치는 겨울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겨울 패키지는 내놓으며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 몸도 마음도 따뜻함으로 충전 완료…글래드 호텔, 포근포근 겨울 패키지 어때요?
글래드 호텔은 올 겨울, 몸과 마음이 모두 따뜻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포근포근 겨울 패키지’와 ‘포근포근 겨울 플러스 패키지’를 내놨다고 8일 밝혔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포근포근 겨울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만의 베딩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패션 양말 브랜드 아이헤이트먼데이의 울 혼방사로 편직되어 보온의 효과가 좋은 양말 2개를 제공한다. 서울 글래드 호텔은 여유로운 호캉스를 위해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선착순 20팀 한정으로 글래드 감성을 담은 ‘글래드 머그컵’ 1개를 증정한다. 패키지 가격은 서울 글래드 호텔 8만원(세금 별도)부터, 메종 글래드 제주는 14만5000원(세금 포함)부터다.
또한 ‘포근포근 겨울 플러스 패키지’이용 시, 객실 1박과 아이헤이트먼데이의 바오 비니&다소니 장갑 세트를 제공한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비니와 장갑세트는 고용의 사각지대에 있는 지적장애인과 65세 이상의 고령자가 근무하는 ‘더사랑’과 함께 라벨의 컬러 스티치를 작업한 따뜻하고 의미있는 상품이다.
이와 함께 메종 글래드 제주는 코코아 본연의 진한 풍미와 원당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이퀄 페루 코코아 1박스(10개입)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퀄 페루 코코아는 공정 무역 카카오를 사용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시중의 일반적인 코코아와 달리 우유와 잘 섞이게 하는 합성첨가물과 우유 맛을 내는 합성첨가물이 들어 있지 않은 자연적인 코코아다. 패키지 가격은 서울 글래드 호텔 10만원부터(세금 별도), 메종 글래드 제주는 16만5000원(세금 포함)부터 예약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의 포근포근 겨울 패키지’와 ‘포근포근 겨울 플러스 패키지’는 2021년 12월 1일(수)부터 2022년 2월 28일(월)까지 선보인다.
편집(이미지 더블클릭)
(사진=반얀트리 클럽앤스파 서울)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문 바 ‘달달한 겨울밤’ 선보여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와인과 페어링 메뉴를 함께 즐기며 로맨틱한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달달한 겨울밤’을 12월 1일부터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말연시에 연인 또는 친구와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와인 1병과 페어링 메뉴가 함께 준비되며, 테이블에는 은은한 조명이 올라가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와인은 스파클링 와인,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 중 1병을 선택할 수 있으며, 페어링 메뉴는 쇠고기 채끝등심, 크리스피 대하, 부라타 치즈와 버섯 샐러드, 다쿠아즈, 딸기 등을 맛볼 수 있다. 문 바는 호텔 최고층에 위치해 겨울이면 남산의 설경과 함께 호텔 곳곳에 장식한 페스티브 시즌 데커레이션을 감상하며 연말 분위기를 한껏 만끽할 수 있다.
달달한 겨울밤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1일부터 2022년 2월 28일까지 매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단 12월 24일, 25일, 31일은 페스티브 스페셜 메뉴로 별도 운영 예정이다. 가격은 2인 기준 23만원이다.
편집(이미지 더블클릭)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 조선 팰리스에서의 첫 겨울, 럭셔리 스파와 함께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최상급 호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이하 조선 팰리스)이 오는 겨울, 한층 더 건강한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스파, 로맨틱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조선호텔앤리조트에 따르면 ‘스파, 로맨틱 이스케이프’ 패키지는 조선 팰리스에서 맞이하는 첫 겨울을 기념하며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럭셔리 스파 프로그램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며 도심 속 로맨틱한 겨울 호캉스를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아름답게 펼쳐지는 서울의 파노라마 시티뷰를 조망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조선 팰리스와 동일한 센터필드 웨스트 타워에 위치한 ‘더 트리니티 스파(The Trinity Spa) 강남점’에서 이용 가능한 2인 스파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스파 이용권은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더 트리니티 스파의 시그니처 케어 프로그램 3종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최상의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일-금 체크인시 55만원부터, 토요일 체크인시 65만원부터이며 10% 세금 별도 금액이다. 해당 패키지는 8일부터 예약 가능하다. 해당 패키지는 오는 15일부터 2022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