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은 계획에서부터 시작된다. 두근두근 설레는 계획을 하나하나 적어 넣을 때부터 시작되는 여행의 힐링을 극대화하기 위해 뷰어스는 매 시즌마다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내놓는 호텔의 패키지 상품을 소개한다. 각 호텔과 여행사가 매 시즌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내놓는 이색 상품들을 한 눈에 확인하고 자신에게 맞는 여행을 계획하길 바란다. -편집자- (사진=롯데호텔) ■ 롯데호텔 제주, '태교 패키지'로 차별 전략 롯데호텔 제주가 따듯한 봄을 맞아 태교 여행을 준비하는 예비 부모들을 위한 ‘베이비문X밍크뮤(Babymoon x minkmui)’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프리미엄 유아동복 브랜드 ‘밍크뮤’와 함께한 이번 패키지는 예비 엄마를 위한 힐링의 시간과 곧 태어날 아기에게 소중한 추억이 될 특별한 선물들로 구성됐다. 프리미어 오션룸 1박을 비롯해 건강식 인룸 조식 박당 2인, 밍크뮤의 100% 실크 배냇저고리 1개, 젤리캣 애착 인형 1개, 클라란스 예비맘 크림&오일 세트 1개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연박 시에는 롯데호텔 제주 브이 스파(V Spa)의 태교 마사지 60분 1인 1회 혜택도 제공된다. 예약 기간은 11일부터 6월 30일까지, 투숙 기간은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사진=메종 글래드 제주) ■ 메종 글래드 제주, 친환경X제주의 맛, 두 마리 토끼 공략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메종 글래드 제주는 친환경 로비 라운지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고 야외 온수풀에서 힐링 스위밍을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풀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특히, 오는 28일에 오픈을 앞둔 메종 글래드 제주 1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 ‘더 라운지(The Lounge)’는 제주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감성적인 플랜테리어 콘셉트의 자연친화적 공간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더 라운지에서 제공하는 모든 용기는 사탕 수수로 만들어 생분해가 가능한 친환경 소재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제주 순수녹차, 동백꽃티, 유채&꿀티, 유기농 말차라떼 등 제주의 로컬 앤 시즈널 재료를 이용한 다양한 음료와 스프링 프로모션으로 스트로베리 스페셜 스윗 3종도 선보일 예정이다. 글래드 풀캉스 패키지 혜택은 편안한 베딩 시스템으로 숙면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로비 라운지 ‘더 라운지’의 음료 이용권 2매,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입장권 2매, 제주의 해풍과 햇볕을 맞고 자란 우도 땅콩으로 만든 ‘우도 땅콩 로쉐’ 1박스(10개입)를 제공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라운지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고 야외 수영장에서 힐링 스위밍을 즐길 수 있도록 글래드 풀캉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면서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메종 글래드 제주의 로비 라운지 ‘더 라운지’는 생분해가 가능한 친환경 소재의 용기에 메뉴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필(必)환경에 한걸음 더 나아간 글래드 호텔의 친환경 활동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액티브호텔&트래블] 힐링·친환경 제주의 맛…롯데호텔 제주·메종 글래드 제주

김명신 기자 승인 2022.03.24 11:34 의견 0

여행은 계획에서부터 시작된다. 두근두근 설레는 계획을 하나하나 적어 넣을 때부터 시작되는 여행의 힐링을 극대화하기 위해 뷰어스는 매 시즌마다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내놓는 호텔의 패키지 상품을 소개한다. 각 호텔과 여행사가 매 시즌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내놓는 이색 상품들을 한 눈에 확인하고 자신에게 맞는 여행을 계획하길 바란다. -편집자-

(사진=롯데호텔)


■ 롯데호텔 제주, '태교 패키지'로 차별 전략

롯데호텔 제주가 따듯한 봄을 맞아 태교 여행을 준비하는 예비 부모들을 위한 ‘베이비문X밍크뮤(Babymoon x minkmui)’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프리미엄 유아동복 브랜드 ‘밍크뮤’와 함께한 이번 패키지는 예비 엄마를 위한 힐링의 시간과 곧 태어날 아기에게 소중한 추억이 될 특별한 선물들로 구성됐다.

프리미어 오션룸 1박을 비롯해 건강식 인룸 조식 박당 2인, 밍크뮤의 100% 실크 배냇저고리 1개, 젤리캣 애착 인형 1개, 클라란스 예비맘 크림&오일 세트 1개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연박 시에는 롯데호텔 제주 브이 스파(V Spa)의 태교 마사지 60분 1인 1회 혜택도 제공된다. 예약 기간은 11일부터 6월 30일까지, 투숙 기간은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사진=메종 글래드 제주)


■ 메종 글래드 제주, 친환경X제주의 맛, 두 마리 토끼 공략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메종 글래드 제주는 친환경 로비 라운지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고 야외 온수풀에서 힐링 스위밍을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풀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특히, 오는 28일에 오픈을 앞둔 메종 글래드 제주 1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 ‘더 라운지(The Lounge)’는 제주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감성적인 플랜테리어 콘셉트의 자연친화적 공간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더 라운지에서 제공하는 모든 용기는 사탕 수수로 만들어 생분해가 가능한 친환경 소재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제주 순수녹차, 동백꽃티, 유채&꿀티, 유기농 말차라떼 등 제주의 로컬 앤 시즈널 재료를 이용한 다양한 음료와 스프링 프로모션으로 스트로베리 스페셜 스윗 3종도 선보일 예정이다.

글래드 풀캉스 패키지 혜택은 편안한 베딩 시스템으로 숙면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로비 라운지 ‘더 라운지’의 음료 이용권 2매,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입장권 2매, 제주의 해풍과 햇볕을 맞고 자란 우도 땅콩으로 만든 ‘우도 땅콩 로쉐’ 1박스(10개입)를 제공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라운지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고 야외 수영장에서 힐링 스위밍을 즐길 수 있도록 글래드 풀캉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면서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메종 글래드 제주의 로비 라운지 ‘더 라운지’는 생분해가 가능한 친환경 소재의 용기에 메뉴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필(必)환경에 한걸음 더 나아간 글래드 호텔의 친환경 활동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