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도 수십 가지씩 쏟아지는 제품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소비자들의 즐거움에 일조하도록 한다. 뷰어스는 매일 제공되는 업계 소식을 모아서 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빠르고 정확한 쇼핑 생활을 돕고자 ‘오늘의 장바구니’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 내 장바구니 속에 들어갈 제품은 무엇일까? 또 나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내 라이프 스타일을 풍성하게 해 줄 수 있는 제품은 나왔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 -편집자주-
(사진=아모레퍼시픽 미쟝센)
■ 미쟝센,10년 노하우 담은 ‘ALL NEW 퍼펙트 세럼’ 선봬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대표 밀리언셀러 ‘퍼펙트 세럼’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세럼, 샴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를 디자인부터 향, 효능까지 모두 업그레이드 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일명 ‘국민 세럼’으로 불리는 퍼펙트 세럼은 2012년부터 2021년까지 10년 연속 판매 1위1)를 기록하며 헤어 에센스 최초로 누적 판매 7000만 개를 돌파했다.
10년 노하우로 완성한 이번 신제품에는 손상모를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모발 끝까지 부드러움을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 모로코산 골든 아르간 오일을 비롯한 카멜리아, 마룰라, 올리브, 호호바, 애프리콧, 코코넛 7가지 영양 오일 성분이 ‘끝이 다른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미쟝센 측은 "‘All New 퍼펙트 세럼’ 라인은 다양한 모발 타입과 스타일의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총 5가지 종류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사진=더본코리아)
■ 더본코리아 빽다방 "다양한 과일을 취향껏 맛보세요"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은 봄을 맞아 다채로운 과일을 활용한 상큼한 신메뉴 5종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빽다방은 본격적인 봄철 시즌을 맞아 일상 속에서 리프레시를 느낄 수 있도록 상큼한 맛뿐만 아니라 비타민 C가 풍부한 다채로운 과일을 담은 음료를 선보였다. 특히 이번 메뉴는 제주 한라봉 베이스에 오렌지와 감귤 등 시트러스 계열의 과일 3종을 활용, 일명 ‘삼라봉’이라 불리는 원물을 담은 음료와 블루베리를 듬뿍 사용한 음료로 구성됐다.
빽다방은 지난 여름 시즌 한정으로 출시했던 성주참외를 활용한 ‘완전성주참외’와 시원하고 달달한 ‘성주참외꿀스무디’ 2종도 시즌백 메뉴로 출시한다.
빽다방 관계자는 “봄을 맞아 색다른 맛의 경험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좋은 궁합을 자랑하는 시트러스 계열 과일 3종과 블루베리를 활용한 음료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다채로운 과일을 활용한 빽다방의 이번 신메뉴와 함께 산뜻한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교원 웰스)
■ 웰스, 크기 더 작아진 소형 스마트팜 ‘웰스팜 미니’ 출시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Wells)는 식탁 위 작은 무농약 텃밭을 가꿀 수 있는 소형 스마트팜 ‘웰스팜 미니’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친환경 먹거리 및 홈 가드닝에 대한 관심이 높은 MZ세대 등 1~2인 가구로 고객층을 넓히고자 디자인과 편의성을 높인 신규 라인업을 선보인다.
‘웰스팜 미니’는 기존 웰스팜의 핵심 기능을 모두 담으면서 소형화했다. 지름 36cm의 큐브 형태의 디자인으로, 기존 제품 대비 크기와 부피를 최대 49.5%까지 대폭 줄였다. 작고 가벼워 이동이 자유로우며, 주방 식탁 위나 책상, 협탁 등 좁은 공간에도 손쉽게 배치해 무농약 텃밭을 가꿀 수 있다.
‘웰스팜 미니’는 누구나 간편하게 친환경 채소를 키울 수 있도록 복잡한 식물재배 과정을 간편화했다. 이와 함께 업계에서 유일하게 채소 모종을 정기 배송하는 것이 특징이다.
어린 채소 모종이 2개월마다 정기 배송되며, 모종을 물과 함께 기기에 꽂고 LED 조명 등 전원버튼만 누르면 된다. 1개의 기기 당 6개의 모종을 심을 수 있다.
웰스 관계자는 “친환경 채소를 직접 키워 먹을 수 있는 웰스팜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및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확대, 디자인과 홈 가드닝의 즐거움을 강조한 ‘웰스팜 미니’를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신제품은 나만의 작은 실내 텃밭을 가꾸면서 인테리어 가전으로도 손색이 없어 MZ세대 등 1~2인 가구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사진=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나만의 정원에서 가꾸는 원예용품 대전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원예용품 대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처음 원예를 시작하는 사람도 홈 가드닝을 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고, 모종, 씨앗, 화분, 원예소품 등 총 5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모종은 상추, 고추, 치커리, 방울 토마토 등이 준비됐다. 모종은 씨앗 파종 보다 발아에 대한 걱정이 적고, 병충해에 상대적으로 강하며 수확시기를 앞당길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처음 식물 키우는 사람에게 적당한 재배법이다. 모종을 사서 적당한 화분에 옮겨 심고 관리를 해주면, 수확물을 얻을 수 있는 기쁨이 있다. 단 모종은 ㈜아성다이소 수도권 일부 매장에서 판매를 진행한다.
생화는 다육식물과 수경재배 식물 등이 구성됐다. 다육식물은 잎이나 줄기 속에 많은 수분을 가지고 있는 식물로 건조한 지방에서도 잘 자라는 식물로 알려져 있어, 재배가 쉽다.
수경재배는 토양 없이 물이나 양분배양액에서 식물을 키우는 방식으로 매일 물을 줄 필요가 없고 손이 많이 가는 분갈이 과정도 없는 방식이라 사무실이나 가정에서 식물을 키우기 적당한 방식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다양한 다육식물과 수경재배 식물을 구성했고, 재배 환경에 맞게 선택을 하면 된다. 화분은 플라스틱 화분과 걸이형 화분 등을 마련했다.
원예소품은 원예생활을 취미로 처음 시작하는 사람도 손쉽게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봄은 원예생활을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알맞은 시기”라며, “다이소 ‘원예용품 대전’과 함께 식물이 쑥쑥 자라는 모습을 보며 즐기는 ‘풀멍의 세계’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더샘)
■ 더샘, 2022 SS컬렉션 ‘라이크 어 드림’ 출시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따뜻하고 화사한 봄기운을 가득 담은 2022 SS 메이크업 컬렉션 ‘라이크 어 드림(Like a DREAM)’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라이크 어 드림’은 꿈처럼 일상의 모든 순간을 빛나게 해줄 신비롭고 몽환적인 무드의 메이크업 컬렉션이다. 은은한 윤광 피부를 위한 글로우 쿠션, 봄 기운을 가득 담은 다채로운 컬러 조합의 블러셔와 섀도우 팔레트,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 줄 블러 립스틱과 워터 틴트, 파스텔 컬러 계열의 네일로 구성됐다.
‘트루 핏 글로우 쿠션’은 유명 유튜버 블라인드 테스트 영상에서 매트 쿠션 1위를 차지하며 품절 대란을 일으킨 ‘트루 핏 픽서 쿠션’의 글로우 버전이다.
‘샘물 블러셔 박스’는 화사한 피치, 러블리한 핑크 계열의 블러셔와 자연스러운 음영감을 선사하는 쉐이딩으로 구성된 2색 팔레트다.
‘샘물 섀도우 박스’는 베이스부터 글리터, 음영, 포인트까지 활용도 높은 6가지 컬러 조합으로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건조하고 일교차가 큰 봄 날씨가 이어지면서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 표현을 도와줄 ‘글로우 뷰티템’이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은은한 광채를 선사할 글로우 쿠션부터 다채로운 컬러 조합의 색조 제품으로 구성된 ‘라이크 어 드림’으로 봄 분위기 가득한 설레는 시간을 완성해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사진=휴테크)
■ 휴테크 안마의자, ‘5월엔 BE HAPPY’ 프로모션 진행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5월엔 BE HAPP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6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자기 자신의 건강관리를 위해 안마의자를 찾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휴테크의 차별화된 기술력에 대한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해 오프라인 매장 방문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SNS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안마의자 최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들의 부담을 낮췄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휴테크 마케팅팀 신정우 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보내는 온전한 휴식의 시간을 선물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로 휴테크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직접 체험하시고 건강까지 챙겨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