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행사 및 기획전 정보를 발 빠르게 입수하는 것도 소비자의 소비활동을 현명하게 발전시켜 주는 것이다. 이에 뷰어스는 ‘이커머스는 지금’을 통해 그날의 판매 동향을 전함으로써 소비자의 똑똑한 소비생활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 -편집자주- (사진=지마켓글로벌) ■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앞두고 판매고객 응원 이벤트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은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인 ‘빅스마일데이’를 앞두고, 판매고객을 응원하는 사연 응모 프로젝트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수고했어, 오늘도!’ 프로젝트에 참여한 판매고객 중 총 30팀을 선정해 구성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커피 케이터링 서비스 및 배달음식 상품권 등 다양한 간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15일까지 지마켓 비즈니스 카카오톡 채널 추가 후 발송되는 채널 메시지에서 ‘톡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자 중 총 5팀을 선정해 커피 케이터링 서비스를 지원한다. G마켓 채널영업팀 김종은 매니저는 “일상이 회복되고 소비심리가 살아나는 5월을 맞아 판매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전개하게 됐다”며 “곧 열리는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를 앞두고 매출 대박을 꿈꾸며 준비하는 판매고객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쿠팡) ■ 쿠팡플레이, 스타 플레이어 뛰는 미국 축구리그 MLS 독점 생중계 쿠팡플레이는 국내 축구팬들에게 유럽리그 출신 스타 축구선수들의 무대이자 미국 최상위 프로축구 리그인 메이저리그사커(이하 MLS)를 독점 생중계 서비스한다고 6일 밝혔다. 쿠팡플레이는 오는 8일부터 MLS의 2022-2023 시즌 경기들을 디지털 독점 라이브 중계한다. 이에 MLS 라운드별 2~3경기를 쿠팡플레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리그 최고 명문팀 LA 갤럭시의 경기는 매주 고정 편성될 예정이다. 이번 시즌 MLS에는 치차리토, 세르단 샤키리, 카를로스 벨라, 알렉산드레 파투, 더글라스 코스타 등 많은 스타 플레이어가 뛰고 있다. 쿠팡플레이는 MLS 경기뿐만 아니라 축구 국가대표팀 해외파 선수인 손흥민(토트넘 홋스퍼 FC), 이강인(레알 마요르카), 황의조(FC 지롱댕 드 보르도), 김민재(페네르바체 SK)의 소속팀 경기를 디지털 생중계하는 유일한 플랫폼이다. 또한 쿠팡플레이는 한국프로축구연맹과 파트너십을 체결해 K리그 전 경기 생중계를 시작한다. 쿠팡 측은 "7월 쿠팡플레이는 ‘쿠팡플레이 시리즈’를 통해 토트넘 홋스퍼를 한국에 초대하고, 오는 7월 13일 팀 K리그를 상대로 열리는 첫 경기는 쿠팡플레이에서만 라이브로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사진=11번가) ■ 11번가 고객만을 위한 역대급 시승 구매 혜택 11번가는 이커머스 업계 최초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 협업해 자동차 구매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라이브 방송 시리즈를 특별 기획해 5~6월 두 달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 5곳이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로, 각 방송은 서울, 부산, 강릉, 광주 등 전국에 위치한 딜러사별 전시장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메르세데스-벤츠의 베스트셀링 세단 E-클래스 등 인기 차량들을 직접 선보이고 전 차종 대상 시승 구매 이벤트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은 오는 10일부터 6월 21일까지 총 5번 진행되며, 11번가는 6일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의 라이브 방송 안내 페이지를 오픈해 세부 방송 일정과 출연진, 고객 경품 등을 미리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오는 10일 오후 8시 더클래스 효성과 함께 하는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 라이브 방송이 첫 시작이다. 프리미엄 럭셔리 세단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를 소개하는 방송이다. 11번가는 “이번 라이브 방송 시리즈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본사가 직접 이커머스 업체와 함께 자동차 판매 행사를 연 첫 사례로 11번가가 자동차 시장의 새로운 판매 채널로서 가능성과 경쟁력을 입증한 것”이라며 “비대면 장점을 살린 편리한 프로세스와 차별화된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자동차 구매 환경을 선제적으로 구축해갈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마켓컬리) ■ 마켓컬리, 성년의 날·로즈데이 선물 특가전…최대 53% 할인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오는 12일까지 일주일간 ‘성년의 날·로즈데이 선물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기념일 선물로 좋은 향수, 뷰티용품, 꽃다발, 감사카드 등 220여 가지 상품을 최대 53% 할인해 판매한다. 성년의 날은 매년 5월 세번째 월요일이다. 로즈데이는 매년 14일로서, 고마운 이에게 장미를 선물하는 날로 알려져 있다. 성년의 날 대표 선물로는 향수 70여 종을 제안한다. 올해 마켓컬리가 진행한 향수 기획전 중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인기 상품만을 엄선했다. 봄나들이 필수품인 뷰티용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특히, 이번 달부터 실외 마스크 의무 착용이 해제된 상황이어서 메이크업 상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성년의 날과 로즈데이 선물 필수템인 꽃다발도 판매한다. 특히 마켓컬리가 지난 4월 론칭한 꽃다발 브랜드 ‘꼬티에’ 대표 상품 6종을 브랜드 출시 이후 처음으로 7% 할인가에 선보인다. 마켓컬리 신승하 프로모션 마케터는 “프리미엄 향수부터 알찬 구성의 화장품 세트, 싱싱한 꽃다발까지, 마켓컬리에서 새벽배송으로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도록 정성껏 준비했다”고 말했다.

[e커머스는 지금] G마켓·옥션, 판매고객 지원 확대…11번가, 시승 라인업

김명신 기자 승인 2022.05.06 08:46 | 최종 수정 2022.05.06 08:48 의견 0

이커머스 행사 및 기획전 정보를 발 빠르게 입수하는 것도 소비자의 소비활동을 현명하게 발전시켜 주는 것이다. 이에 뷰어스는 ‘이커머스는 지금’을 통해 그날의 판매 동향을 전함으로써 소비자의 똑똑한 소비생활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 -편집자주-

(사진=지마켓글로벌)

■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앞두고 판매고객 응원 이벤트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은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인 ‘빅스마일데이’를 앞두고, 판매고객을 응원하는 사연 응모 프로젝트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수고했어, 오늘도!’ 프로젝트에 참여한 판매고객 중 총 30팀을 선정해 구성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커피 케이터링 서비스 및 배달음식 상품권 등 다양한 간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15일까지 지마켓 비즈니스 카카오톡 채널 추가 후 발송되는 채널 메시지에서 ‘톡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자 중 총 5팀을 선정해 커피 케이터링 서비스를 지원한다.

G마켓 채널영업팀 김종은 매니저는 “일상이 회복되고 소비심리가 살아나는 5월을 맞아 판매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전개하게 됐다”며 “곧 열리는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를 앞두고 매출 대박을 꿈꾸며 준비하는 판매고객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쿠팡)


■ 쿠팡플레이, 스타 플레이어 뛰는 미국 축구리그 MLS 독점 생중계

쿠팡플레이는 국내 축구팬들에게 유럽리그 출신 스타 축구선수들의 무대이자 미국 최상위 프로축구 리그인 메이저리그사커(이하 MLS)를 독점 생중계 서비스한다고 6일 밝혔다.

쿠팡플레이는 오는 8일부터 MLS의 2022-2023 시즌 경기들을 디지털 독점 라이브 중계한다. 이에 MLS 라운드별 2~3경기를 쿠팡플레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리그 최고 명문팀 LA 갤럭시의 경기는 매주 고정 편성될 예정이다.

이번 시즌 MLS에는 치차리토, 세르단 샤키리, 카를로스 벨라, 알렉산드레 파투, 더글라스 코스타 등 많은 스타 플레이어가 뛰고 있다.

쿠팡플레이는 MLS 경기뿐만 아니라 축구 국가대표팀 해외파 선수인 손흥민(토트넘 홋스퍼 FC), 이강인(레알 마요르카), 황의조(FC 지롱댕 드 보르도), 김민재(페네르바체 SK)의 소속팀 경기를 디지털 생중계하는 유일한 플랫폼이다. 또한 쿠팡플레이는 한국프로축구연맹과 파트너십을 체결해 K리그 전 경기 생중계를 시작한다.

쿠팡 측은 "7월 쿠팡플레이는 ‘쿠팡플레이 시리즈’를 통해 토트넘 홋스퍼를 한국에 초대하고, 오는 7월 13일 팀 K리그를 상대로 열리는 첫 경기는 쿠팡플레이에서만 라이브로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사진=11번가)


■ 11번가 고객만을 위한 역대급 시승 구매 혜택

11번가는 이커머스 업계 최초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 협업해 자동차 구매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라이브 방송 시리즈를 특별 기획해 5~6월 두 달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 5곳이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로, 각 방송은 서울, 부산, 강릉, 광주 등 전국에 위치한 딜러사별 전시장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메르세데스-벤츠의 베스트셀링 세단 E-클래스 등 인기 차량들을 직접 선보이고 전 차종 대상 시승 구매 이벤트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은 오는 10일부터 6월 21일까지 총 5번 진행되며, 11번가는 6일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의 라이브 방송 안내 페이지를 오픈해 세부 방송 일정과 출연진, 고객 경품 등을 미리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오는 10일 오후 8시 더클래스 효성과 함께 하는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 라이브 방송이 첫 시작이다. 프리미엄 럭셔리 세단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를 소개하는 방송이다.

11번가는 “이번 라이브 방송 시리즈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본사가 직접 이커머스 업체와 함께 자동차 판매 행사를 연 첫 사례로 11번가가 자동차 시장의 새로운 판매 채널로서 가능성과 경쟁력을 입증한 것”이라며 “비대면 장점을 살린 편리한 프로세스와 차별화된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자동차 구매 환경을 선제적으로 구축해갈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마켓컬리)


■ 마켓컬리, 성년의 날·로즈데이 선물 특가전…최대 53% 할인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오는 12일까지 일주일간 ‘성년의 날·로즈데이 선물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기념일 선물로 좋은 향수, 뷰티용품, 꽃다발, 감사카드 등 220여 가지 상품을 최대 53% 할인해 판매한다. 성년의 날은 매년 5월 세번째 월요일이다. 로즈데이는 매년 14일로서, 고마운 이에게 장미를 선물하는 날로 알려져 있다.

성년의 날 대표 선물로는 향수 70여 종을 제안한다. 올해 마켓컬리가 진행한 향수 기획전 중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인기 상품만을 엄선했다.

봄나들이 필수품인 뷰티용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특히, 이번 달부터 실외 마스크 의무 착용이 해제된 상황이어서 메이크업 상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성년의 날과 로즈데이 선물 필수템인 꽃다발도 판매한다. 특히 마켓컬리가 지난 4월 론칭한 꽃다발 브랜드 ‘꼬티에’ 대표 상품 6종을 브랜드 출시 이후 처음으로 7% 할인가에 선보인다.

마켓컬리 신승하 프로모션 마케터는 “프리미엄 향수부터 알찬 구성의 화장품 세트, 싱싱한 꽃다발까지, 마켓컬리에서 새벽배송으로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도록 정성껏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