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에는 하루에도 수 없이 많은 제품들이 쏟아져 나온다. 그 중 대기업 계열사들이 선보이는 소비자 편의성 혹은 선호성 제품 및 이벤트만 가려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뷰어스는 유통공룡들의 오늘은 어떤 이슈가 있는지, 어떤 다양한 제품들과 소식들로 소비자를 맞이하는지, 그날의 트렌드는 어떤지 간단명료하게 정리했다. -편집자주- (사진=롯데마트) ■ 롯데마트, 캠핑 먹거리와 감성 캠핑용품 할인 행사 진행 롯데마트는 봄맞이 캠핑을 떠나는 캠핑러들을 위해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다양한 캠핑 먹거리와 함께 감성 캠핑용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먹핑족’을 사로잡기 위해 캠핑장에서 구워먹기 좋은 ‘1+등급 한우’ 전품목을 18일까지 엘포인트 회원 대상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스테이크용으로 제격인 호주산 청정우는 엘포인트 회원 대상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간편하게 캠핑 먹거리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서 냉장/냉동 밀키트 행사도 준비했다. 먹거리 뿐만 아니라 감성이 더해진 휴식을 위해 캠핑을 가는 ‘힐링 캠핑족’들을 위한 다양한 캠핑용품 행사도 진행한다. 또한 12일부터 15일까지 5월 캠핑 및 나들이 시즌을 맞아 '오! 해피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동안 캠핑을 비롯해 등산, 골프 등 다양한 스포츠 용품을 모아 최대 30% 할인 판매하며, 최대 10% 할인 쿠폰 및 최대 7%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임호석 롯데마트 홍보마케팅팀장은 "엔데믹과 함께 찾아온 5월을 맞아 캠핑을 떠나려는 ‘먹핑족’과 ‘힐링 캠핑족’을 사로잡기 위한 캠핑/나들이 행사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먹거리 상품은 물론 캠핑 용품과 감성적인 아이템들을 준비했으니 매장에 방문하시어 원스톱 캠핑 쇼핑을 즐겨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롯데온) ■ 롯데온, ‘하객룩의 정석’ 패션 행사 진행…최대 40% 할인 롯데온은 오는 15일까지 결혼식의 계절 5월을 맞아 소호 패션 행사 '하객룩의 정석'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소호 패션 브랜드 중 하객룩을 포함해 초여름부터 수요가 늘어나는 원피스, 자켓 등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20% 할인 쿠폰 및 최대 7%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프리미엄 뷰티 전문관 온앤더뷰티에서는 립 상품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롯데온은 소호 패션을 중심으로 하객룩 관련 패션 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는 프롬비기닝, 리얼코코, 잇수다 등 SNS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60여개 브랜드가 참여했으며, 원피스, 자켓, 스커트 등의 의류와 신발, 가방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하객룩 코디를 제안한다. 롯데온의 프리미엄 뷰티 전문관 '온앤더뷰티'에서는 하객룩을 완성시켜 줄 립 상품도 제안한다. 장선우 롯데온 패션MD는 “5월 결혼 성수기와 방역지침 완화 조치가 맞물리면서 미뤄왔던 결혼식을 올리는 커플과 참석하는 하객수가 늘어나, 관련 상품을 찾는 고객들도 크게 늘어나고 있다”며, ”대표적인 하객룩이자 여름철 인기 여성 패션 상품인 원피스와 자켓을 중심으로 준비했으니, 이번 행사를 통해 세련된 하객룩 스타일을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롯데GRS) ■ 롯데GRS, 롯데리아 디저트 라인업 강화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여름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2종 출시와 함께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디저트 메뉴 구축으로 디저트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11일 밝혔다. 신제품 2종은 파인애플 베이스의 슬러시 위에 ‘쁘띠첼’의 자몽맛 워터젤리를 얹어 통통 튀는 색감과 식감을 동시에 갖춘 △파인자몽 젤러시, 달콤한 아이스크림, 상큼한 후르츠, 딸기잼 등 토핑을 듬뿍 얹어 첫 한입부터 끝까지 맛있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롯데리아 여름 시그니처 제품인 △롯리빙수다. 이에 더해, 롯데리아는 2001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온 오징어링을 최근 트렌드에 맞춰 리뉴얼 해 새롭게 선보였다. 롯데GRS 관계자는 “지난달 출시한 할매니얼 콘셉트인 ‘패스츄리 꽈배기’ 2종은 출시 한달도 채 되지 않은 현 시점 약 27만개 이상 누적 판매량을 달성하는 등 고객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향후에도 고객 니즈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디저트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깨수깡 굿즈 오디션 개최 롯데칠성음료는 뉴트로 그래픽 디자이너 ‘스튜디오 킨조’와 함께 참가자들의 아이디어를 굿즈로 제작하는 ‘깨수깡 굿즈 오디션’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깨수깡 굿즈 오디션’은 소비자들이 직접 만들어보고 싶은 굿즈를 상상하는 과정을 통해 브랜드를 색다르게 경험하고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오디션 참여 희망자는 9일부터 27일까지 ‘깨수깡 굿즈 오디션’별도의 참가 신청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만 19세 이상의 성인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롯데칠성음료는 접수된 작품 중 내부 심사를 통해 다섯 개의 아이디어를 선정하고, 이렇게 선정된 아이디어를 ‘스튜디오 킨조’가 직접 구현해 최종 소비자 투표를 통해 순위를 결정하게 된다. 최종 우수작은 상금300만 원이 수여되며 나머지4개 팀에게도 각 5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되고 일부 수상작은 실제 굿즈로 제작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소비자들과 함께 브랜드 굿즈를 직접 만들며 깨수깡 브랜드와 깨수깡 캐릭터인 깨르방을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기획한 오디션”이라며 “많은 참여자들의 새롭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지붕 유통家-롯데] 롯데온, 패션 위크…롯데마트, 캠핑용품 할인전

김명신 기자 승인 2022.05.11 14:09 의견 0

유통가에는 하루에도 수 없이 많은 제품들이 쏟아져 나온다. 그 중 대기업 계열사들이 선보이는 소비자 편의성 혹은 선호성 제품 및 이벤트만 가려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뷰어스는 유통공룡들의 오늘은 어떤 이슈가 있는지, 어떤 다양한 제품들과 소식들로 소비자를 맞이하는지, 그날의 트렌드는 어떤지 간단명료하게 정리했다. -편집자주-

(사진=롯데마트)


■ 롯데마트, 캠핑 먹거리와 감성 캠핑용품 할인 행사 진행

롯데마트는 봄맞이 캠핑을 떠나는 캠핑러들을 위해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다양한 캠핑 먹거리와 함께 감성 캠핑용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먹핑족’을 사로잡기 위해 캠핑장에서 구워먹기 좋은 ‘1+등급 한우’ 전품목을 18일까지 엘포인트 회원 대상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스테이크용으로 제격인 호주산 청정우는 엘포인트 회원 대상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간편하게 캠핑 먹거리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서 냉장/냉동 밀키트 행사도 준비했다.

먹거리 뿐만 아니라 감성이 더해진 휴식을 위해 캠핑을 가는 ‘힐링 캠핑족’들을 위한 다양한 캠핑용품 행사도 진행한다.

또한 12일부터 15일까지 5월 캠핑 및 나들이 시즌을 맞아 '오! 해피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동안 캠핑을 비롯해 등산, 골프 등 다양한 스포츠 용품을 모아 최대 30% 할인 판매하며, 최대 10% 할인 쿠폰 및 최대 7%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임호석 롯데마트 홍보마케팅팀장은 "엔데믹과 함께 찾아온 5월을 맞아 캠핑을 떠나려는 ‘먹핑족’과 ‘힐링 캠핑족’을 사로잡기 위한 캠핑/나들이 행사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먹거리 상품은 물론 캠핑 용품과 감성적인 아이템들을 준비했으니 매장에 방문하시어 원스톱 캠핑 쇼핑을 즐겨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롯데온)


■ 롯데온, ‘하객룩의 정석’ 패션 행사 진행…최대 40% 할인

롯데온은 오는 15일까지 결혼식의 계절 5월을 맞아 소호 패션 행사 '하객룩의 정석'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소호 패션 브랜드 중 하객룩을 포함해 초여름부터 수요가 늘어나는 원피스, 자켓 등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20% 할인 쿠폰 및 최대 7%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프리미엄 뷰티 전문관 온앤더뷰티에서는 립 상품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롯데온은 소호 패션을 중심으로 하객룩 관련 패션 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는 프롬비기닝, 리얼코코, 잇수다 등 SNS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60여개 브랜드가 참여했으며, 원피스, 자켓, 스커트 등의 의류와 신발, 가방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하객룩 코디를 제안한다.

롯데온의 프리미엄 뷰티 전문관 '온앤더뷰티'에서는 하객룩을 완성시켜 줄 립 상품도 제안한다.

장선우 롯데온 패션MD는 “5월 결혼 성수기와 방역지침 완화 조치가 맞물리면서 미뤄왔던 결혼식을 올리는 커플과 참석하는 하객수가 늘어나, 관련 상품을 찾는 고객들도 크게 늘어나고 있다”며, ”대표적인 하객룩이자 여름철 인기 여성 패션 상품인 원피스와 자켓을 중심으로 준비했으니, 이번 행사를 통해 세련된 하객룩 스타일을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롯데GRS)


■ 롯데GRS, 롯데리아 디저트 라인업 강화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여름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2종 출시와 함께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디저트 메뉴 구축으로 디저트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11일 밝혔다.

신제품 2종은 파인애플 베이스의 슬러시 위에 ‘쁘띠첼’의 자몽맛 워터젤리를 얹어 통통 튀는 색감과 식감을 동시에 갖춘 △파인자몽 젤러시, 달콤한 아이스크림, 상큼한 후르츠, 딸기잼 등 토핑을 듬뿍 얹어 첫 한입부터 끝까지 맛있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롯데리아 여름 시그니처 제품인 △롯리빙수다.

이에 더해, 롯데리아는 2001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온 오징어링을 최근 트렌드에 맞춰 리뉴얼 해 새롭게 선보였다.

롯데GRS 관계자는 “지난달 출시한 할매니얼 콘셉트인 ‘패스츄리 꽈배기’ 2종은 출시 한달도 채 되지 않은 현 시점 약 27만개 이상 누적 판매량을 달성하는 등 고객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향후에도 고객 니즈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디저트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깨수깡 굿즈 오디션 개최

롯데칠성음료는 뉴트로 그래픽 디자이너 ‘스튜디오 킨조’와 함께 참가자들의 아이디어를 굿즈로 제작하는 ‘깨수깡 굿즈 오디션’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깨수깡 굿즈 오디션’은 소비자들이 직접 만들어보고 싶은 굿즈를 상상하는 과정을 통해 브랜드를 색다르게 경험하고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오디션 참여 희망자는 9일부터 27일까지 ‘깨수깡 굿즈 오디션’별도의 참가 신청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만 19세 이상의 성인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롯데칠성음료는 접수된 작품 중 내부 심사를 통해 다섯 개의 아이디어를 선정하고, 이렇게 선정된 아이디어를 ‘스튜디오 킨조’가 직접 구현해 최종 소비자 투표를 통해 순위를 결정하게 된다. 최종 우수작은 상금300만 원이 수여되며 나머지4개 팀에게도 각 5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되고 일부 수상작은 실제 굿즈로 제작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소비자들과 함께 브랜드 굿즈를 직접 만들며 깨수깡 브랜드와 깨수깡 캐릭터인 깨르방을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기획한 오디션”이라며 “많은 참여자들의 새롭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