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에는 하루에도 수 없이 많은 제품들이 쏟아져 나온다. 그 중 대기업 계열사들이 선보이는 소비자 편의성 혹은 선호성 제품 및 이벤트만 가려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뷰어스는 유통공룡들의 오늘은 어떤 이슈가 있는지, 어떤 다양한 제품들과 소식들로 소비자를 맞이하는지, 그날의 트렌드는 어떤지 간단명료하게 정리했다. -편집자주-
(사진=SPC)
■ SPC 파리바게뜨, 노스피크와 협업 ‘쉘프래더세트’ 굿즈 한정 출시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앞두고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피크(North peak)’와 협업해 캠핑 굿즈 ‘쉘프래더세트’를 한정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쉘프래더세트’는 파리바게뜨와 노스피크가 협업해 선보이는 캠핑 굿즈 1탄으로, 뛰어난 실용성과 노스피크만의 세련된 감성을 담은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파리바게뜨는 16일부터 19일까지 2만원 제품교환권 구매 시, ‘쉘프래더세트’를 1만9900원에 사전예약 판매한다.
구매는 파리바게뜨 전용 어플리케이션인 ‘파바앱’과 SPC그룹 통합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앱’에서 접속 가능하며, 20일 이후 고객이 선택한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사전 예약은 선착순 구매로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되면 조기 종료된다.
‘쉘프래더세트’의 현장 판매는 사전예약 기간 이후인 20일부터 소진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이어서 노스피크와의 콜라보 캠핑굿즈를 선보일 계획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지난해 캠핑 굿즈 프로모션을 통해 ‘캠핑 굿즈 맛집’이라는 닉네임까지 얻으며 뜨거운 사랑을 받은 것에 힘입어 올해는 품질과 세련된 감성의 캠핑 브랜드인 ‘노스피크’와 협업하게 됐다”며, “이번 ‘쉘프래더세트’를 시작으로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노스피크 콜라보 캠핑 굿즈를 이어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사진=SPC)
■ SPC삼립, 하이면 ‘냉칼국수’ 3종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SPC삼립은 한국인의 미식면 브랜드 ‘하이면’ 냉칼국수 3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성명례 식품 명인의 전통 간장과 고소한 들기름 소스를 더한 ‘홍천식 비빔 냉칼국수’, 강순옥 식품 명인의 찹쌀고추장을 사용해 매콤하고 새콤한 맛이 특징인 ‘순창식 명인 비빔 냉칼국수’, 제주산 무 동치미와 사골육수로 시원한 맛이 일품인 ‘제주식 동치미 냉칼국수’ 등 3종이다.
SPC삼립 관계자는 “다가오는 하절기를 맞이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냉(冷)칼국수’ 라인업을 선보이게 됐다”며 “47년간 이어온 제면 노하우로 냉(冷)칼국수라는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