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에는 하루에도 수 없이 많은 제품들이 쏟아져 나온다. 그 중 대기업 계열사들이 선보이는 소비자 편의성 혹은 선호성 제품 및 이벤트만 가려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뷰어스는 유통공룡들의 오늘은 어떤 이슈가 있는지, 어떤 다양한 제품들과 소식들로 소비자를 맞이하는지, 그날의 트렌드는 어떤지 간단명료하게 정리했다. -편집자주- (사진=SPC) ■ SPC 파리바게뜨, 육즙 높인 핫도그 2종 출시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육즙 가득한 소시지를 품은 핫도그 2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부드럽고 담백한 핫도그 번에 육즙 가득한 소시지, 감칠맛을 더해주는 토핑을 풍성하게 넣어 든든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은 △부드러운 핫도그번에 육즙 가득한 소시지, 매콤한 미트칠리소스가 어우러진 ‘스파이시미트칠리핫도그’ △부드러운 핫도그번에 짭조름한 소시지와 톡톡 터지는 옥수수&치즈를 듬뿍 올려 단짠의 매력을 더한 ‘톡톡콘치즈핫도그’ 2종으로 구성됐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누구나 호불호 없이 좋아하는 메뉴인 핫도그를 파리바게뜨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해 새롭게 선보였다”며 “토핑에 따라 각각 다른 매력을 가진 신제품을 취향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SPC) ■ SPC 쉐이크쉑, 수유에 22호점 개점 SPC그룹에서 운영하는 쉐이크쉑은 서울 강북구 수유동에 22호점 ‘수유점’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인근에 위치한 북한산 국립공원에서 영감을 받아, 자연의 색채가 담긴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 국내와 해외에서 기하학적 패턴을 활용한 작품으로 인지도를 쌓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권도희’와 협업해 조선시대의 그림 ‘일월오봉도'를 모티브로한 작품으로 강북구의 정취를 그려냈다. 쉐이크쉑 수유점을 찾은 소비자들이 작품 앞에 앉으면 그림이 완성된다는 의미도 함께 담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쉐이크쉑 수유점은 쉑버거와 쉑 스택, 스모크쉑 등 기존 대표 메뉴 외에도 쑥과 팥, 초콜릿 칩 쿠키가 조화를 이루는 콘크리트 ‘쑥쑥 수유’를 수유점만의 시그니처 메뉴로 선보인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과 쉐이크쉑만의 호스피탈리티(hospitality, 따뜻한 환대)문화를 더욱 다양한 지역에서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지붕 유통家-SPC] 쉐이크쉑, 매장 확대…파리바게뜨, 신제품 라인업

김명신 기자 승인 2022.05.20 12:10 의견 0

유통가에는 하루에도 수 없이 많은 제품들이 쏟아져 나온다. 그 중 대기업 계열사들이 선보이는 소비자 편의성 혹은 선호성 제품 및 이벤트만 가려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뷰어스는 유통공룡들의 오늘은 어떤 이슈가 있는지, 어떤 다양한 제품들과 소식들로 소비자를 맞이하는지, 그날의 트렌드는 어떤지 간단명료하게 정리했다. -편집자주-

(사진=SPC)


■ SPC 파리바게뜨, 육즙 높인 핫도그 2종 출시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육즙 가득한 소시지를 품은 핫도그 2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부드럽고 담백한 핫도그 번에 육즙 가득한 소시지, 감칠맛을 더해주는 토핑을 풍성하게 넣어 든든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은 △부드러운 핫도그번에 육즙 가득한 소시지, 매콤한 미트칠리소스가 어우러진 ‘스파이시미트칠리핫도그’ △부드러운 핫도그번에 짭조름한 소시지와 톡톡 터지는 옥수수&치즈를 듬뿍 올려 단짠의 매력을 더한 ‘톡톡콘치즈핫도그’ 2종으로 구성됐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누구나 호불호 없이 좋아하는 메뉴인 핫도그를 파리바게뜨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해 새롭게 선보였다”며 “토핑에 따라 각각 다른 매력을 가진 신제품을 취향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SPC)


■ SPC 쉐이크쉑, 수유에 22호점 개점

SPC그룹에서 운영하는 쉐이크쉑은 서울 강북구 수유동에 22호점 ‘수유점’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인근에 위치한 북한산 국립공원에서 영감을 받아, 자연의 색채가 담긴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 국내와 해외에서 기하학적 패턴을 활용한 작품으로 인지도를 쌓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권도희’와 협업해 조선시대의 그림 ‘일월오봉도'를 모티브로한 작품으로 강북구의 정취를 그려냈다. 쉐이크쉑 수유점을 찾은 소비자들이 작품 앞에 앉으면 그림이 완성된다는 의미도 함께 담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쉐이크쉑 수유점은 쉑버거와 쉑 스택, 스모크쉑 등 기존 대표 메뉴 외에도 쑥과 팥, 초콜릿 칩 쿠키가 조화를 이루는 콘크리트 ‘쑥쑥 수유’를 수유점만의 시그니처 메뉴로 선보인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과 쉐이크쉑만의 호스피탈리티(hospitality, 따뜻한 환대)문화를 더욱 다양한 지역에서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