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은 제주국제공항점이 코로나19로 인해 영업을 중단한지 2년 2개월 만에 재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코로나19로 하늘길이 막히면서 잠정 휴업에 들어갔던 신라면세점 제주국제공항점이 제주국제공항의 국제선 노선(제주-태국) 운영이 재개됨에 따라 지난 2일 저녁 7시 재오픈해 운영을 시작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신라면세점 제주국제공항점은 공항의 국제선 운항 계획에 맞춰 탄력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6월에는 제주국제공항에서 출발하고 도착하는 제주항공, 스쿠트항공편에 따라 주3회 오픈한다. 신라면세점 제주국제공항점은 재오픈을 기념해 첫 구매고객에게 꽃다발과 기념 선물을 증정했다. 신라면세점 윤재필 제주공항점장은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많은 내국인들과 해외관광객들을 오랜만에 맞이하게 돼 기쁘다”면서 “제주국제공항 운영에 맞춰 점차적으로 운영시간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신라면세점, 팬데믹 2년 만에 제주국제공항점 문 연다

제주국제공항 국제선 노선 재개에 따른 재오픈

김명신 기자 승인 2022.06.03 09:32 의견 0
(사진=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은 제주국제공항점이 코로나19로 인해 영업을 중단한지 2년 2개월 만에 재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코로나19로 하늘길이 막히면서 잠정 휴업에 들어갔던 신라면세점 제주국제공항점이 제주국제공항의 국제선 노선(제주-태국) 운영이 재개됨에 따라 지난 2일 저녁 7시 재오픈해 운영을 시작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신라면세점 제주국제공항점은 공항의 국제선 운항 계획에 맞춰 탄력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6월에는 제주국제공항에서 출발하고 도착하는 제주항공, 스쿠트항공편에 따라 주3회 오픈한다.

신라면세점 제주국제공항점은 재오픈을 기념해 첫 구매고객에게 꽃다발과 기념 선물을 증정했다.

신라면세점 윤재필 제주공항점장은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많은 내국인들과 해외관광객들을 오랜만에 맞이하게 돼 기쁘다”면서 “제주국제공항 운영에 맞춰 점차적으로 운영시간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