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강남 뉴발란스 팝업. (사진=신세계백화점)
스니커즈에 대한 MZ세대들의 관심이 여전히 뜨거운 가운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에 뉴발란스의 특별한 팝업 매장이 열린다.
20일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신세계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The Stage)에서 오는 26일까지 펼쳐지는 이번행사에는 뉴발란스의 대표 상품인 990 스니커즈의 40주년을 기념한 한정판 스니커즈와 다양한 상품들이 소개된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더 스테이지에서 선보이는 이번 뉴발란스의 팝업 매장은 뉴발란스의 인기 스니커즈부터 의류까지 한 공간에서 둘러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오바마 등 미국 대통령들이 아침 조깅 시에 즐겨 신었던 것으로 유명한 990, 991, 1500 등 인기 상품들을 업계 최대 규모로 소개하며 MZ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최문열 신세계백화점 패션담당 상무는 “스니커즈에 대한 2030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반영해 한정판 스니커즈를 소개하는 특별한 팝업 매장을 선보이게 됐다”며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업계를 선도하는 대한민국 백화점의 위상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울 영등포구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4층 럭셔리 골프웨어 브랜드 '랑방블랑' 매장에서 직원들이 골프 상품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 대규모 골프 페어 ‘현대백화점 그린 마스터 시즌2’
현대백화점이 오는 25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점포에서 골프 테마 행사 ‘현대백화점 그린 마스터 시즌2’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현대백화점그룹의 통합멤버십 서비스 'H.point' 앱 회원을 대상으로 전국 16개 점포 골프 브랜드에서 3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플러스포인트 2만 포인트를 증정하고 다양한 골프 관련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