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공식 브랜드 앱 출시.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브랜드 공식 앱 ‘뚜레쥬르앱’을 론칭한다. ‘뚜레쥬르앱’은 브랜드 자체 멤버십과 온라인 통합 서비스 기능을 갖춘 브랜드 앱이다.
29일 CJ푸드빌에 따르면 새롭게 도입하는 뚜레쥬르 자체 멤버십은 브랜드 CJ 통합 멤버십인 CJ ONE 포인트와 연동 가능하다. 프렌즈, 패밀리, 마니아, VIP 총 4단계로 운영한다.
배달앱, 홈페이지, 선물하기 플랫폼 등으로 분산돼 있던 온라인 서비스도 뚜레쥬르앱 하나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브랜드 멤버십 유무가 주요하게 작용하는 베이커리 소비 특성을 고려해 자체 멤버십을 도입, 기존보다 더 풍성한 혜택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늘려갈 것”이라면서 “지속적으로 수요가 증가하는 모바일 서비스 역시 뚜레쥬르 앱으로 통합해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