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교촌) 국내 대표 치킨 브랜드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점주 전용 웹사이트인 ‘가맹점 공간’을 개편했다고 15일 밝혔다. ‘가맹점 공간’은 가맹점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상생을 위해 마련된 내부 소통 창구로, 해당 공간에서는 가맹점 운영에 필요한 본사 공지사항, 가맹점주들의 요청사항 및 점주 소식 등이 게재된다. 이번 개편은 점주 및 본사 직원들이 원하는 정보를 더욱 쉽고 빠르게 얻을 수 있도록 편의성 증대와 접근성 용이에 초점을 맞춰졌다. 보다 직관적이고 체계적인 인터페이스(UI)룰 구현한 점이 큰 특징이다. 사용자들이 각자 필요한 카테고리만 선별해 볼 수 있도록 직접 메인 화면의 대시보드를 설정 할 수 있는 기능 등이 포함됐다. 또한 휴대폰 등 모바일 환경에서도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기능을 최적화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교촌은 항상 가맹점과의 상생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점주와의 소통에 힘써왔다”며 “앞으로도 점주 및 고객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여 동반성장을 이뤄나가겠다”고 말했다.

교촌치킨, 점주 전용 웹사이트 ‘가맹점 공간’ 개편

탁지훈 기자 승인 2022.12.15 14:12 의견 0
(사진=교촌)


국내 대표 치킨 브랜드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점주 전용 웹사이트인 ‘가맹점 공간’을 개편했다고 15일 밝혔다.

‘가맹점 공간’은 가맹점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상생을 위해 마련된 내부 소통 창구로, 해당 공간에서는 가맹점 운영에 필요한 본사 공지사항, 가맹점주들의 요청사항 및 점주 소식 등이 게재된다.

이번 개편은 점주 및 본사 직원들이 원하는 정보를 더욱 쉽고 빠르게 얻을 수 있도록 편의성 증대와 접근성 용이에 초점을 맞춰졌다.

보다 직관적이고 체계적인 인터페이스(UI)룰 구현한 점이 큰 특징이다. 사용자들이 각자 필요한 카테고리만 선별해 볼 수 있도록 직접 메인 화면의 대시보드를 설정 할 수 있는 기능 등이 포함됐다. 또한 휴대폰 등 모바일 환경에서도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기능을 최적화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교촌은 항상 가맹점과의 상생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점주와의 소통에 힘써왔다”며 “앞으로도 점주 및 고객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여 동반성장을 이뤄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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