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뷔의 중국 최대 팬클럽 '바이두뷔바'가 대한민국 전역을 '태태랜드'로 바꾸며 생일을 축하한다. (자료=트위터) 일상 대중교통 음성광고, 도심 주요 지역 옥외 전광판, 연말 핫 플레이스인 영화관과 회사 주변까지 유동인구 밀집지역과 관광 명소를 뷔 생일 축하로 커버한다. (자료=빅히트 뮤직) 국내 최대 체인의 상영관을 보유한 CGV의 전국 파노라마 스크린 170개, ID(Information Display) 스크린 75개, MAB(Movie Ad Board) 스크린 78개 등 총 323개 스크린에서 뷔를 만나볼 수 있다. 이 광고는 1월 2일까지 하루 17시간 송출, 인파가 가장 몰리는 연말과 연초에 진행돼 노출효과를 극대화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서울 15개 핫 플레이스에서는 총 36개 옥외 스크린에 뷔의 생일 당일 오전 6시부터 자정까지 일제히 광고를 송출한다. (자료=빅히트 뮤직) 홍대에서는 영풍문고, 스칼렛 빌딩, 상진빌딩, M -Screen, 강남에서는 규정빌딩, G-Vision 강남, 우신빌딩, 삼성 슈페리어타워, SYH타워,역삼 I-타워, 명동에서는 프리메라빌딩, 레드아이 스크린, 신한은행 디지털 스크린, 그리고 청계천 코리아나 호텔 빅스크린과 신촌 유플렉스의 21개 DID에 뷔의 생일 광고가 게시된다. (자료=빅히트 뮤직) 동시에 지하철역 및 버스 정류장에서는 12월 28일부터 1월 27일까지 한달간 뷔의 생일을 축하하는 음성광고를 진행한다. 버스정류장 한강대교 북단 lg 유플러스(1958회/일), 홍대입구역(2227회/일), 강남역 사거리(408회/일), 서울화양 사거리(996회/일),방송통신대, 이화장(2266회/일), 지하철 신용산역(400~450회/일)에서 청취가능하다.

[BTS News] ‘대한민국이 태태랜드’ 방탄소년단 뷔 ‘바이두뷔바’ 생일 서포트...“모든 곳이 축제”

반경림 기자 승인 2022.12.30 09:11 의견 0
(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뷔의 중국 최대 팬클럽 '바이두뷔바'가 대한민국 전역을 '태태랜드'로 바꾸며 생일을 축하한다.

(자료=트위터)

일상 대중교통 음성광고, 도심 주요 지역 옥외 전광판, 연말 핫 플레이스인 영화관과 회사 주변까지 유동인구 밀집지역과 관광 명소를 뷔 생일 축하로 커버한다.

(자료=빅히트 뮤직)

국내 최대 체인의 상영관을 보유한 CGV의 전국 파노라마 스크린 170개, ID(Information Display) 스크린 75개, MAB(Movie Ad Board) 스크린 78개 등 총 323개 스크린에서 뷔를 만나볼 수 있다. 이 광고는 1월 2일까지 하루 17시간 송출, 인파가 가장 몰리는 연말과 연초에 진행돼 노출효과를 극대화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서울 15개 핫 플레이스에서는 총 36개 옥외 스크린에 뷔의 생일 당일 오전 6시부터 자정까지 일제히 광고를 송출한다.

(자료=빅히트 뮤직)

홍대에서는 영풍문고, 스칼렛 빌딩, 상진빌딩, M -Screen, 강남에서는 규정빌딩, G-Vision 강남, 우신빌딩, 삼성 슈페리어타워, SYH타워,역삼 I-타워, 명동에서는 프리메라빌딩, 레드아이 스크린, 신한은행 디지털 스크린, 그리고 청계천 코리아나 호텔 빅스크린과 신촌 유플렉스의 21개 DID에 뷔의 생일 광고가 게시된다.

(자료=빅히트 뮤직)

동시에 지하철역 및 버스 정류장에서는 12월 28일부터 1월 27일까지 한달간 뷔의 생일을 축하하는 음성광고를 진행한다. 버스정류장 한강대교 북단 lg 유플러스(1958회/일), 홍대입구역(2227회/일), 강남역 사거리(408회/일), 서울화양 사거리(996회/일),방송통신대, 이화장(2266회/일), 지하철 신용산역(400~450회/일)에서 청취가능하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