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고양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진행 중인 ‘예스 두들’ 행사장 전경. (사진=신세계프라퍼티) 우리 가족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가 ‘예스 두들(Yes Doodle)’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프라퍼티는 그동안 아이들의 작은 ‘말썽’으로 여겨지던 낙서가 스타필드에서는 즐거운 놀이로 탈바꿈한다고 17일 밝혔다. 행사장 바닥과 벽면, 책상, 칠판이 아이들을 위한 거대한 캔버스가 돼 아이들이 곳곳을 누비며 낙서 본능과 창의력을 마음껏 표출할 수 있다. 스타필드는 아이들에게 신나게 낙서할 수 있는 ‘낙서 자유 구역’을 제공해 겨울 추위에 움츠렸던 자세를 활짝 펴고, 평소 경험해 보기 어려운 즐거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예스 두들’ 행사는 스타필드 하남과 고양, 안성에서 진행되며 상상 낙서존, 칠판 낙서존, AR체험존으로 구성된다. 행사장 디자인 또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신세계프라퍼티 임직원 자녀 60여명이 직접 그린 낙서를 활용했다. 이창승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담당은 “미래의 키스해링, 피카소가 될 수 있는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가진 아이들에게 낙서를 통해 상상력을 키우고, 마음껏 창의력을 표현할 수 있는 시간을 선물해 즐거운 추억과 경험을 남겨주고자 ‘예스 두들’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스타필드는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고객 경험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이들 낙서하며 창의력 키운다”…스타필드, ‘예스 두들’ 진행

탁지훈 기자 승인 2023.02.17 08:45 의견 0
스타필드 고양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진행 중인 ‘예스 두들’ 행사장 전경. (사진=신세계프라퍼티)


우리 가족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가 ‘예스 두들(Yes Doodle)’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프라퍼티는 그동안 아이들의 작은 ‘말썽’으로 여겨지던 낙서가 스타필드에서는 즐거운 놀이로 탈바꿈한다고 17일 밝혔다. 행사장 바닥과 벽면, 책상, 칠판이 아이들을 위한 거대한 캔버스가 돼 아이들이 곳곳을 누비며 낙서 본능과 창의력을 마음껏 표출할 수 있다.

스타필드는 아이들에게 신나게 낙서할 수 있는 ‘낙서 자유 구역’을 제공해 겨울 추위에 움츠렸던 자세를 활짝 펴고, 평소 경험해 보기 어려운 즐거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예스 두들’ 행사는 스타필드 하남과 고양, 안성에서 진행되며 상상 낙서존, 칠판 낙서존, AR체험존으로 구성된다. 행사장 디자인 또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신세계프라퍼티 임직원 자녀 60여명이 직접 그린 낙서를 활용했다.

이창승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담당은 “미래의 키스해링, 피카소가 될 수 있는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가진 아이들에게 낙서를 통해 상상력을 키우고, 마음껏 창의력을 표현할 수 있는 시간을 선물해 즐거운 추억과 경험을 남겨주고자 ‘예스 두들’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스타필드는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고객 경험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