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벳블랑 패션기업 지엔코(대표 김석주)의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벳블랑(COVETBLAN)이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전시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벳블랑은 4일, 주력제품인 니트 아이템이 인기라면서 10월말 유튜버와 함께 V커머스를 진행, 소비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코벳블랑에 따르면 따뜻한 감성을 담은 다양한 스타일의 니트 아이템들은 트랜드를 반영하고 편안하면서도 센스있는 패션 감각을 뽐낼 수 있다는 이유로 소비자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니트 아이템 중 체크 가디건은 유튜버 보라끌레르가 FW 체크 아이템들을 소개하면서 유명세를 탔고 재주문에 돌입하기도 했다는 설명이다. 특히 아티스트들과 협업전시도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며 니트 아이템 판매 상승에 일조했다고 분석했다.  앞서 코벳블랑은 주력 니트 아이템과 함께 라이프스타일 크라프트 제품 콜라보 'Inspired Night'이라는 제목으로 마크라메와 빈티지 캔들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전시를 오픈했던 바다. 새로운 시도를 통한 디스플레이는 고객들에게 보다 감성적 접근의 효과를 이뤄냈다는 평이다.

이색 전시 효과 톡톡…코벳블랑, 니트 아이템 선전에 유튜버와 V커머스 기획

문다영 기자 승인 2019.10.04 13:36 | 최종 수정 2139.07.07 00:00 의견 0
사진=코벳블랑
사진=코벳블랑

패션기업 지엔코(대표 김석주)의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벳블랑(COVETBLAN)이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전시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벳블랑은 4일, 주력제품인 니트 아이템이 인기라면서 10월말 유튜버와 함께 V커머스를 진행, 소비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코벳블랑에 따르면 따뜻한 감성을 담은 다양한 스타일의 니트 아이템들은 트랜드를 반영하고 편안하면서도 센스있는 패션 감각을 뽐낼 수 있다는 이유로 소비자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니트 아이템 중 체크 가디건은 유튜버 보라끌레르가 FW 체크 아이템들을 소개하면서 유명세를 탔고 재주문에 돌입하기도 했다는 설명이다. 특히 아티스트들과 협업전시도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며 니트 아이템 판매 상승에 일조했다고 분석했다. 

앞서 코벳블랑은 주력 니트 아이템과 함께 라이프스타일 크라프트 제품 콜라보 'Inspired Night'이라는 제목으로 마크라메와 빈티지 캔들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전시를 오픈했던 바다. 새로운 시도를 통한 디스플레이는 고객들에게 보다 감성적 접근의 효과를 이뤄냈다는 평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