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지민의 자작곡이 SNS에서 화제를 일으키며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자료=빅히트 뮤직)
최근 지민이 오는 24일 발매할 솔로 앨범 'FACE'(페이스)의 프로모션 일정을 발표했다. 이에 키워드 'FACE Promotion Schedule', 'TRACKLIST TOMORROW', 'FACE IS COMING' 등이 트위터를 강타하며 폭발적 반응을 모았다.
(자료=사운드클라우드)
특히 전 세계 트위터 3위에 오른 'CHRISTMAS'에 이어 'PROMISE OFFICIAL RELEASE', 'Christmas Love and Promise' 등 자작곡 '크리스마스 러브'(Christmas Love)와 '약속'(Promise)에 관련된 문구가 실시간으로 화제를 모았다.
(자료=지민 공식 인스타그램)
'크리스마스 러브'는 2020년 크리스마스 이브에 사운드클라우드와 유튜브를 통해 깜짝 공개한 곡으로 한국 솔로 가수 유튜브 음원 중 최단기간 1000만 뷰 신기록을 수립해 아직까지 누구도 깨지 못한 기록으로 남아있다.
(자료=빅히트 뮤직)
'약속'은 사운드클라우드 공개 24시간 스트리밍 신기록으로 플랫폼을 뒤흔드는 엄청난 반향을 일으켰으며 현재 3억 2800만 이상으로 플랫폼내 스트리밍 세계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자료=빅히트 뮤직)
이처럼 지민의 자작곡들은 큰 사랑을 받으며 팬들 사이 스포티파이와 멜론 등 여러 플랫폼을 통해 더 많은 리스너들이 감상할 수 있길 바라던 바 'FACE' 프로모션 일정에서 오는 3월 6일 두 곡의 정식 발매를 공식화해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한편, 지민은 솔로 앨범 'FACE'에 실린 선공개 곡 'Set Me Free'가 17일, 타이틀 곡 'Like Crazy'를 24일 오후 2시에 발매하고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