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정국이 표지를 장식한 일본 잡지가 완판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다.
(자료=K-POP BEST IDOL)
최근 정국이 일본 잡지 'K-POP BEST IDOL'의 4월호 표지를 특별 장식했다. 표지 사진에서 정국은 '황금막내 전정국', '큐티, 섹시 & 쿨'이라는 문구와 함께 눈부신 아우라를 뽐내며 소장 욕구를 제대로 자극했다.
(자료=예스24, 알라딘, 지마켓 등)
이에 국내 '예스24', '알라딘', '지마켓', '11번가' 등에서 해당 잡지가 올 품절되는 폭발적 흥행 인기를 자랑했다. 일본 라쿠텐의 온라인서점 '라쿠텐북스'를 비롯해 '타워 레코드', '요도바시', '네오윙' 등에서도 품절이다.
(자료=K-POP BEST IDOL)
이에 팬들은 "4월호인데 벌써 다 품절임", "원가보다 몇배 비싼 가격인데도 품절ㅠ", "일본 잡지인데 우리나라 쇼핑몰에서 다 품절됐네ㅋㅋ 정국 효과 위력이 대단하다", "정국템은 고민도 말고 바로 사야함" 같은 반응을 보였다.
(자료=빅히트 뮤직)
앞서 지난해 8월 글로벌 팬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에서 판매한 정국의 '스페셜 8 포토-폴리오(Special 8 Photo-Folio)', Me, Myself, and Jung Kook 'Time Difference' 개인 화보집 역시 3차까지 '완판 신화'를 기록한 바 있다.
(자료=빅히트 뮤직)
해당 화보집은 1차 판매 시작 후 1분 만에 위버스샵 미국에서 초고속 품절에 이어 글로벌에서도 5분 만에 완판됐다. 같은 날 곧바로 진행된 2차 판매에서도 약 20분 만에 위버스샵 글로벌에서 품절 행진을 또 한번 이어가는 싹쓸히 흥행 파워를 보여줬다.
작년 정국의 '디아이콘 미니 에디션 포토북' 역시 한국, 중국, 일본 7대 주요 플랫폼에서 멤버 중 판매량 1위를 기록, 2021년 지큐 코리아(GQ Korea)와 보그 코리아(Vogue Korea)에서 발행한 정국의 GQ 단독 커버 매거진은 방탄소년단 단체 및 멤버들 중 예스 24, 알라딘, 교보문고 G마켓, 케이타운포유 등 5대 주요 플랫폼에서 최초로 모두 품절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