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캘빈클라인 SNS)
방탄소년단 정국이 '캘빈클라인'(Calvin Klein) 공식 화보 영상에서 다이너마이트급 섹시 바이브로 전세계 여심을 강탈했다.
(자료=캘빈클라인 SNS)
최근 미국 패션 브랜드 캘빈클라인은 공식 유튜브 및 SNS 계정을 통해 'What makes an icon? Introducing Jung Kook | Calvin Klein Spring 2023'이라는 제목으로 인트로듀싱 정국의 화보 영상을 공개했다.
(자료=캘빈클라인 SNS)
영상에서 정국은 청청 데님 의상에 펌을 넣은 장발을 하고 마치 90년대 하이틴 스타의 포스를 풍겼다. 청량한 소년미와 나른한 고자극 눈빛의 치명적인 남성미까지 자유자재로 오가는 출구 없는 매력을 발산하며 여심을 저격했다.
(자료=캘빈클라인 SNS)
정국은 강렬한 BGM에 맞춰 리듬을 타며 생동감 넘치는 표정 연기, 그리고 감각적인 포즈 등으로 극강의 몰입감을 선사했다.
(자료=캘빈클라인 SNS)
특히 정국은 상의를 탈의한 언더웨어 룩으로 명품 에잇팩 복근 피지컬을 자랑하며 섹시 끝판왕의 면모를 과시했다. 살아 있는 조각상을 연상케 하는 정국의 아름다운 역삼각형 상체를 비롯해 타고난 황금 비율은 캘빈클라인 진과 언더웨어를 더욱 부각시켰다.
(자료=캘빈클라인 SNS)
또 정국은 립 피어싱, 타투 등으로 힙한 아우라를 뿜어내며 턱선이 돋보이는 매혹적인 조각 비주얼도 뽐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이를 본 팬들은 "캘빈 정국 사랑 매출로 보답할께요", "고자극 파티 나노로 앓아야 돼", "얼굴은 청춘 만화 찢은 청량한 소년 같은데 그렇지 못한 바디", "전정국 덕질.. 캘빈정국 전과 후로 나뉜다", "정국이 진짜 캘빈이랑 너무 찰떡임 봐도 봐도 감탄스러움" 같은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