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진이 '전역 후 활동이 기다려지는 기대감 넘치는 스타' 1위에 오르며 넘볼 수 없는 인기를 과시했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최근 익사이팅 디시는 '전역 후 활동이 기다려지는 '기대감 넘치는' 스타는?' 설문을 진행했다. 그 결과 진은 총 투표수 1만 5640표 중 1만 3711표 (87.67%)를 얻으며 압도적인 1위에 올랐다.
(자료=익사이팅 디시)
진의 매력을 나타내는 키워드 중 ‘잘생겼다’가 38%의 지지율로 1위에 꼽혔다. 이어 '뛰어나다' 26%, '멋있다' 22%, '믿고 보는' 8%, '듬직하다‘ 4%, '열정적’ 2% 순으로 나타났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진은 앞서 ‘향기로 기억되는 추억 '르 라보 향수'가 잘 어울리는 분위기 있는 스타’, '벚꽃 닮은 사랑스러운 매력 스타', '화이트데이에 내게 사탕을 줬으면 좋겠는 스윗하고 훈훈한 스타', '프라다 트라이앵글 백'이 잘 어울리는 눈길을 사로잡는 스타', '연말 파티에 초대하고 싶은 분위기 메이커 스타' 등 다양한 주제로 1위를 차지하며 막강한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팬들은 열정적인 투표 참여로 변함없는 진에 대한 사랑을 보이고 있다.
(자료=하이프오디터)
한편, 진은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하이프오디터(HypeAuditor)가 발표한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 톱 1000' 랭킹 15위를 차지, 총 160일째 아시아 남성 1위에 올랐다.
꾸밈없는 소탈한 일상과 타고난 센스가 돋보이는 진의 인스타그램 또한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진의 인스타그램은 지난해 12월 육군 입대로 인해 게시물 업로드가 거의 없음에도 계속 팔로워가 증가하며 현재까지 4486만 팔로워를 보유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