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빅사이즈 쇼핑몰 ‘바이모노’ 협업. (사진=팔도)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바이모노’와 함께 ‘왕뚜껑 굿즈를 출시한다. 팔도는 왕뚜껑과 의류 콜라보가 이번이 세 번째라고 12일 밝혔다. 지난 2021년 왕뚜껑 국물이 모자챙에 스며든 고객 사례에 착안해 모자를 선보인바 있다. 협업을 진행한 바이모노는 남성 빅사이즈 의류 전문 쇼핑몰이다. 굿즈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총 5종(▲왕뚜껑 모자 ▲KING 티셔츠 ▲아동용 티셔츠 ▲양말 ▲타월)으로 기획했다. 한글, 영문 로고뿐만 아니라 일러스트, 캘리그라피 등 다양한 스타일이 특징이다. 왕뚜껑 고유의 디자인을 재해석해 적용했다. 12일부터 바이모노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팔도는 다양한 콜라보 활동과 함께 제품 카테고리 확장으로 왕뚜껑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팔도는 지난해 국내에서 가장 매운 용기면 ‘킹뚜껑’을 선보였다. 5월에는 스프 등 구성을 강화한 ‘갓뚜껑 2종’을 출시했다. 이를 통해 일반 용기면부터 프리미엄 제품에 이르는 브랜드 라인업을 갖췄다. 팔도 면BM 김명완 책임은 “‘BIG’이란 공통 분모를 가진 두 브랜드가 만나 고객 여러분께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많은 일상 속 소소한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팔도, ‘왕뚜껑’ 브랜드 굿즈 출시…빅사이즈 쇼핑몰 ‘바이모노’ 협업

탁지훈 기자 승인 2023.06.12 15:35 의견 0
팔도, 빅사이즈 쇼핑몰 ‘바이모노’ 협업. (사진=팔도)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바이모노’와 함께 ‘왕뚜껑 굿즈를 출시한다.

팔도는 왕뚜껑과 의류 콜라보가 이번이 세 번째라고 12일 밝혔다. 지난 2021년 왕뚜껑 국물이 모자챙에 스며든 고객 사례에 착안해 모자를 선보인바 있다.

협업을 진행한 바이모노는 남성 빅사이즈 의류 전문 쇼핑몰이다. 굿즈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총 5종(▲왕뚜껑 모자 ▲KING 티셔츠 ▲아동용 티셔츠 ▲양말 ▲타월)으로 기획했다. 한글, 영문 로고뿐만 아니라 일러스트, 캘리그라피 등 다양한 스타일이 특징이다. 왕뚜껑 고유의 디자인을 재해석해 적용했다. 12일부터 바이모노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팔도는 다양한 콜라보 활동과 함께 제품 카테고리 확장으로 왕뚜껑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팔도는 지난해 국내에서 가장 매운 용기면 ‘킹뚜껑’을 선보였다. 5월에는 스프 등 구성을 강화한 ‘갓뚜껑 2종’을 출시했다. 이를 통해 일반 용기면부터 프리미엄 제품에 이르는 브랜드 라인업을 갖췄다.

팔도 면BM 김명완 책임은 “‘BIG’이란 공통 분모를 가진 두 브랜드가 만나 고객 여러분께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많은 일상 속 소소한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