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정국의 틱톡 비밀 계정이 역사상 가장 빠르고 많은 팔로워 수를 달성하며 '세계 신기록'을 경신했다.
(자료=인기가요)
정국은 지난 1일 공식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에서 그룹 엔하이픈이 자신의 노래 'Seven'(세븐)에 맞춰 춤을 추는 챌린지 영상을 공유하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 과정에서 본인이 사용하는 틱톡 계정이 노출됐고 이를 알아챈 정국은 "그래 나 맞다"라고 쿨하게 인정했다.
(자료=정국 틱톡 계정)
해당 소식이 전해지자 공개 전 팔로워가 0명이었던 정국의 틱톡 계정은 2시간 36분 만에 100만 팔로워를 돌파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앞서 영국의 기네스 월드 레코드는 방탄소년단이 틱톡 계정 개설 3시간 31분 만에 100만 팔로워를 기록했다 발표한 바 있다. 정국은 이보다 약 1시간 빠르게 100만 팔로워를 달성하며 새롭게 세계 신기록을 세운 것.
(자료=틱톡)
해당 계정은 12시간 46분 만에 340만 팔로워를 기록하며 24시간 만에 최다 팔로워 330만을 기록했던 할리우드 배우 '조니뎁'(Johnny Depp)을 제쳤다. 또한 24시간 만에 팔로워 500만을 돌파했으며 이는 해당 플랫폼에서 1일간 가장 많이 팔로우된 계정으로 기록됐다.
이 밖에도 정국은 틱톡에서 자신의 해시태그 'jungkook'으로 이미 엄청난 조회수를 자랑하고 있다. 현재까지 해당 해시태그는 조회수 2068억으로 28개월 동안 역대 전세계 개인 해시태그 조회수 1위를 기록,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소셜 제왕의 위력을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