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진이 출연한 웹예능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이 조회수 2100만 뷰를 넘어섰다.
(자료=빅히트 뮤직)
지난해 10월 20일 공개된 진의 영상은 현재 해당 채널의 모든 콘텐츠 영상 중 최다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은 이영지의 유튜브 채널로 4개월 만에 구독자 200만을 돌파한 핫한 콘텐츠다.
(자료=유튜브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진은 앞서 시즌1 마지막 방송에 출연해 탁월한 예능감과 친근감 넘치는 모습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방탄 진, 얼굴 자체가 진수성찬? 차쥐뿔 근본 잃어버려'란 이름의 영상에서 진은 이영지와 58도 독주를 나눠마시며 진솔한 대화도 나눴다.
(자료=유튜브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이영지는 BTS가 세계적으로 활약하는 걸 짚으며 "대한민국 문화 발전에 이바지해 줘서 고맙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이에 진은 "제가 했습니까? 저희 멤버들이 했지. 저희는 멤버들끼리 원하는 것이 있어도 서로 양보한다. 원하는 대로만 행동하면 팀 유지가 굉장히 힘들다"라며 멤버들에 대한 애정과 존경을 표하며 겸손함을 보였다.
진의 순수하면서도 유머러스한 모습과 이영지의 자연스럽고 탁월한 진행 능력이 완벽한 케미를 이룬 해당 영상은 24시간 만에 600만, 48시간 만에 800만, 약 4일 만에 1000만을 돌파했다. 이영지 또한 폭발적인 관심에 놀라움과 감사를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