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어도어) 라이엇 게임즈가 ‘2023 LoL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주제곡 ‘GODS’의 글로벌 성과를 10일 공개했다. 라이엇 측은 걸그룹 뉴진스(NewJeans)가 참여한 이번 롤드컵 주제곡 뮤직비디오에 대해 “공개 당일 한국에서 유튜브 실시간 인기 동영상 1위에 오르고, 하루 만에 유튜브 글로벌 조회수 780만회를 기록하는 등 기존 월드 챔피언십 주제곡들이 공개 후 24시간 내에 달성한 기록을 경신했다”고 밝혔다. 해당 영상은 10일 기준 유튜브 누적 조회수 1700만회를 기록 중이다. 음원 역시 스포티파이에서 하루 만에 260만회 이상 스트리밍 되며 역대 주제곡 중 발매 첫날 최다 스트리밍 신기록을 세웠다. 공개와 동시에 진행한 유튜브 프리미어에는 약 11만 7000명의 최고 동시접속자가 몰렸다. ‘GODS’는 뉴진스의 파워풀한 보컬과 롤드컵 주제곡만의 감성이 어우러진 곡이다. 뮤직비디오에는 ‘데프트’ 김혁규 선수의 커리어와 ‘중요한 것은 꺾이지 않는 마음’이라는 문구를 탄생시킨 지난 롤드컵 도전기를 담았다.

뉴진스, 韓 유튜브 점령 “역대 롤드컵 주제곡 최고 기록”

한국 유튜브 실시간 인기 1위, 누적 조회수 1700만회 경신

백민재 기자 승인 2023.10.10 09:03 | 최종 수정 2023.10.10 09:07 의견 0
(사진=어도어)

라이엇 게임즈가 ‘2023 LoL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주제곡 ‘GODS’의 글로벌 성과를 10일 공개했다.

라이엇 측은 걸그룹 뉴진스(NewJeans)가 참여한 이번 롤드컵 주제곡 뮤직비디오에 대해 “공개 당일 한국에서 유튜브 실시간 인기 동영상 1위에 오르고, 하루 만에 유튜브 글로벌 조회수 780만회를 기록하는 등 기존 월드 챔피언십 주제곡들이 공개 후 24시간 내에 달성한 기록을 경신했다”고 밝혔다. 해당 영상은 10일 기준 유튜브 누적 조회수 1700만회를 기록 중이다.

음원 역시 스포티파이에서 하루 만에 260만회 이상 스트리밍 되며 역대 주제곡 중 발매 첫날 최다 스트리밍 신기록을 세웠다. 공개와 동시에 진행한 유튜브 프리미어에는 약 11만 7000명의 최고 동시접속자가 몰렸다.

‘GODS’는 뉴진스의 파워풀한 보컬과 롤드컵 주제곡만의 감성이 어우러진 곡이다. 뮤직비디오에는 ‘데프트’ 김혁규 선수의 커리어와 ‘중요한 것은 꺾이지 않는 마음’이라는 문구를 탄생시킨 지난 롤드컵 도전기를 담았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