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지민의 깊은 내면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자료=빅히트 뮤직) 최근 방탄소년단은 공식 SNS에 지민의 다큐멘터리 'Jimin's Production Diary'의 프로덕션 버전 포스터와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Jimin's Production Diary’는 지난 3월 24일 발매된 지민의 첫 솔로 앨범 'FACE'의 작업기를 담은 하이브 오리지널 다큐멘터리이다. (자료=빅히트 뮤직) 지민은 솔로 앨범을 준비하면서 느낀 감정과 고민, 작업 과정을 이번 영상에 꾸밈없이 기록했다. 본편에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곡 작업에 몰두한 지민의 모습이 담겼다. (자료=빅히트 뮤직) 그는 어두운 작업실에서 노래가 탄생하는 과정을 생생하게 보여주며 "앨범이라는 게 단순하게 생각할 것이 아니더라. 앞으로 뭘 해야 될지 조금 더 명확하게 된 계기가 된 것 같다"라고 진솔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영상은 "앞으로 하고 싶은 게 더 많아졌다. 할 수 있어"라고 스스로를 다독이는 지민의 목소리로 마무리된다. (자료=빅히트 뮤직) 같은 날 공개된 포스터에도 'Jimin's Production Diary'의 콘셉트와 의미가 함축돼 있다. 녹음 중인 지민의 옆모습과 함께 'FACE'에 수록된 곡의 제목과 가사가 친필로 적혀 솔로 앨범을 완성하기까지의 깊은 고민이 엿보인다. 'Jimin's Production Diary'는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서 독점으로 공개되는 작품으로, 본편은 오는 23일에 나온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지민, 솔로 앨범 ‘FACE’ 다큐멘터리 공개…“하고 싶은 게 더 많아졌다”

반경림 기자 승인 2023.10.12 08:15 의견 5
(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지민의 깊은 내면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자료=빅히트 뮤직)

최근 방탄소년단은 공식 SNS에 지민의 다큐멘터리 'Jimin's Production Diary'의 프로덕션 버전 포스터와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Jimin's Production Diary’는 지난 3월 24일 발매된 지민의 첫 솔로 앨범 'FACE'의 작업기를 담은 하이브 오리지널 다큐멘터리이다.

(자료=빅히트 뮤직)

지민은 솔로 앨범을 준비하면서 느낀 감정과 고민, 작업 과정을 이번 영상에 꾸밈없이 기록했다. 본편에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곡 작업에 몰두한 지민의 모습이 담겼다.

(자료=빅히트 뮤직)

그는 어두운 작업실에서 노래가 탄생하는 과정을 생생하게 보여주며 "앨범이라는 게 단순하게 생각할 것이 아니더라. 앞으로 뭘 해야 될지 조금 더 명확하게 된 계기가 된 것 같다"라고 진솔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영상은 "앞으로 하고 싶은 게 더 많아졌다. 할 수 있어"라고 스스로를 다독이는 지민의 목소리로 마무리된다.

(자료=빅히트 뮤직)

같은 날 공개된 포스터에도 'Jimin's Production Diary'의 콘셉트와 의미가 함축돼 있다. 녹음 중인 지민의 옆모습과 함께 'FACE'에 수록된 곡의 제목과 가사가 친필로 적혀 솔로 앨범을 완성하기까지의 깊은 고민이 엿보인다.

'Jimin's Production Diary'는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서 독점으로 공개되는 작품으로, 본편은 오는 23일에 나온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