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진이 '응원하는 군인돌' 1위에 오르며 군백기 무색한 글로벌 슈퍼스타의 막강한 인기를 입증했다. (자료=최애돌) 최근 최애돌은 테마픽 '응원하는 군인돌' 투표를 진행했다. 그 결과 진이 총 투표수 20만 802표 중 8만 1168표(40%)를 얻으며 1위를 차지했다. (자료=위버스) 지난해 12월 육군 현역병으로 입대해 조교로 복무 중인 진은 올해 9월 1일부터 상병이 될 예정이었으나 '특급전사' 자격을 갖춰 2개월 먼저 상병으로 조기 진급해 군대에서도 뛰어난 역량을 발휘하며 슈퍼스타다운 면모를 빛냈다. (자료=빅히트 뮤직) 앞서 진은 군 입대를 두 달여 앞두고 첫 솔로 싱글 '디 애스트로넛'(The Astronaut)을 발매했다. 세계적 밴드 콜드플레이와 공동 작업으로 탄생한 '디 애스트로넛'은 발매되자마자 전 세계에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미국 빌보드 핫100에서 51위로 첫 진입하는 등 눈부신 기록을 달성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한편, 진은 입대 전 틈틈이 사전 촬영해 둔 영상 'n월의 석진'을 통해 매달 하나씩 공개하며 기다리는 팬들에게 인사를 전하고 있다. 내년 6월 12일 전역 예정인 진은 군백기에도 글로벌 팬들의 탄탄한 지지와 응원으로 막강한 인기를 이어가며 제대후 보여줄 다양한 활동에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BTS News] ‘특급전사’ 방탄소년단 진, ‘응원하는 군인돌’ 1위…제대 후 활동 기대감 Up

반경림 기자 승인 2023.10.13 08:33 의견 5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진이 '응원하는 군인돌' 1위에 오르며 군백기 무색한 글로벌 슈퍼스타의 막강한 인기를 입증했다.

(자료=최애돌)

최근 최애돌은 테마픽 '응원하는 군인돌' 투표를 진행했다. 그 결과 진이 총 투표수 20만 802표 중 8만 1168표(40%)를 얻으며 1위를 차지했다.

(자료=위버스)

지난해 12월 육군 현역병으로 입대해 조교로 복무 중인 진은 올해 9월 1일부터 상병이 될 예정이었으나 '특급전사' 자격을 갖춰 2개월 먼저 상병으로 조기 진급해 군대에서도 뛰어난 역량을 발휘하며 슈퍼스타다운 면모를 빛냈다.

(자료=빅히트 뮤직)

앞서 진은 군 입대를 두 달여 앞두고 첫 솔로 싱글 '디 애스트로넛'(The Astronaut)을 발매했다. 세계적 밴드 콜드플레이와 공동 작업으로 탄생한 '디 애스트로넛'은 발매되자마자 전 세계에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미국 빌보드 핫100에서 51위로 첫 진입하는 등 눈부신 기록을 달성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한편, 진은 입대 전 틈틈이 사전 촬영해 둔 영상 'n월의 석진'을 통해 매달 하나씩 공개하며 기다리는 팬들에게 인사를 전하고 있다. 내년 6월 12일 전역 예정인 진은 군백기에도 글로벌 팬들의 탄탄한 지지와 응원으로 막강한 인기를 이어가며 제대후 보여줄 다양한 활동에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