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지민의 생일을 축하하는 중국 팬들의 네버엔딩 서포트로 세계 곳곳이 축제 열기로 가득하다.
(자료=빅히트 뮤직)
최근 지민의 중국 팬 베이스 ‘문라이징 차이나’(MOOMRISING CHINA)가 미국 뉴욕의 대표적인 랜드마크이자 이동 인구가 가장 많은 타임스퀘어 42번가와 7번가 교차로에서 13일 대형 TSX 스크린을 통해 생일 광고를 송출해 수많은 인파 속에서 지민의 생일을 축하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지민의 생일 축하 열기는 서울과 부산으로도 이어져 13일 오전 6시부터 자정까지 홍대 스칼렛 스크린, 강남 규정빌딩과 메디톡스 빌딩, 부산 서면역 IBK 스크린의 대형 광고판을 통해 지민의 광고 영상을 송출해 축하 열기를 더했다.
(자료=문라이징 차이나 SNS)
또한 카카오톡을 여는 순간부터 모두가 지민에게 둘러싸이는 기쁨을 느끼길 바란다며 카카오톡 배너 광고 서포트에 나섰으며 중국의 인기 앱 ‘Weidian’에서도 스플래시 화면 광고를 진행하는 등 짐토버 기간 동안 지민을 사랑하는 팬들과 전 세계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17개의 초특급 이벤트를 펼쳤다.
(자료=문라이징 차이나 SNS)
매년 상상을 초월하는 규모와 놀라운 기획력을 선보인 ‘지민바 차이나’(JIMINBAR CHINA) 역시 지민의 생일에 카카오톡 배너와 함께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한국의 톱 3 온라인 소셜 앱에서 오프닝 광고를 진행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더불어 지민의 생일인 숫자 13의 의미를 더해 홍대, 명동, 청계천, 강남역, 삼성역 등 서울의 주요 13개 장소에서 13개 대형 스크린을 통해 지민의 생일 축하 영상을 송출해 도심 속에서 지민을 만나는 즐거움을 더했다.
지민의 고향인 부산에서는 12일부터 14일까지 롯데면세점(부산점)과 부산 홀림 빌딩에서 더블 스크린 프로젝트를 펼치는 등 ‘지민바 차이나’는 지금까지 중국 전역과 뉴욕, 도쿄, 서울, 부산 등 지구촌 곳곳에서 총 24개의 대규모 프로젝트를 펼쳐 짐토버(지민+October) 축제를 더욱 풍성한 세계인의 축제로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