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지민이 공식 SNS에 솔로 앨범 'FACE' 작업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Jimin's Production Diary'의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이번 다큐멘터리가 지민의 첫 솔로 앨범 'FACE'의 준비 과정을 기록한 작품인 만큼 메인 예고편에도 앨범 작업기가 있는 그대로 담겼다. 약 90초 분량의 예고편은 솔로 앨범을 만들게 된 이유를 설명하는 지민의 인터뷰로 시작된다.
(자료=빅히트 뮤직)
이어 녹음실에서의 꾸밈 없는 모습, RM, 프로듀서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곡을 만들면서 느낀 생각을 털어놓는 장면, 홀로 작업실에서 고뇌하는 순간 등이 나열된다. 특히, 지민은 CD로만 들을 수 있는 솔로 앨범의 히든 트랙 '편지'의 탄생 과정과 팬들을 위한 헌정곡을 만든 이유를 공개했다. 이 과정에서 보컬에 참여한 정국과의 협업 장면도 포착돼 눈길을 끈다.
(자료=빅히트 뮤직)
'Jimin's Production Diary'는 오는 23일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서 독점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본편 공개에 앞서 지민의 작사 노트에서 발췌한 손글씨가 들어간 포스터와 'FACE'의 키워드 인터뷰 영상, 메인 예고편 등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돼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은 한껏 고조되고 있다.
지민의 솔로 앨범 'FACE'의 작업기를 담은 하이브 오리지널 다큐멘터리의 예약 판매는 오는 14일에 시작된다. 지민은 'Jimin's Production Diary'를 기다리는 팬들을 위한 영상 편지를 준비하고 특별 구성품 제작에도 직접 참여하는 등 진심을 다해 이번 다큐멘터리를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