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N벅스) NHN벅스는 한화갤러리아와 협업해 갤러리아백화점 하이엔드 오디오 팝업스토어에서 자사의 음악 큐레이션 브랜드 ‘에센셜(essential;)’의 가을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한화갤러리아는 갤러리아백화점 서울 명품관 및 수원 광교점에 각각 11월 2일, 9일까지 하이엔드 오디오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 공간에서 NHN벅스는 가을을 주제로 한 감각적인 ‘에센셜’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인다. ‘에센셜’ 특유의 감성 음악 선곡과 감각적인 배경화면으로 팝업 공간의 분위기를 풍성하게 채운다는 계획이다. 팝업스토어 내 청음존에서는 B&W, 매킨토시, 클립쉬 등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의 제품을 통해 ‘에센셜’ 플레이리스트를 감상할 수 있다. NHN벅스는 거실용 스피커, 홈시어터용 스피커, 무선 스피커 등 하이엔드 오디오 제품별 특징에 따라 각각 최적의 분위기를 제공하는 맞춤형 플레이리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NHN벅스 관계자는 “essential; 브랜드를 활용해 다양한 장소를 음악과 감성으로 채우는 공간 큐레이션 서비스를 확대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NHN벅스, 갤러리아 팝업스토어에서 ‘에션셜’ 선보여

갤러리아 서울 명품관 및 수원 광교점 하이엔드 오디오 팝업스토어 오픈

백민재 기자 승인 2023.10.16 12:14 의견 0
(사진=NHN벅스)

NHN벅스는 한화갤러리아와 협업해 갤러리아백화점 하이엔드 오디오 팝업스토어에서 자사의 음악 큐레이션 브랜드 ‘에센셜(essential;)’의 가을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한화갤러리아는 갤러리아백화점 서울 명품관 및 수원 광교점에 각각 11월 2일, 9일까지 하이엔드 오디오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 공간에서 NHN벅스는 가을을 주제로 한 감각적인 ‘에센셜’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인다. ‘에센셜’ 특유의 감성 음악 선곡과 감각적인 배경화면으로 팝업 공간의 분위기를 풍성하게 채운다는 계획이다.

팝업스토어 내 청음존에서는 B&W, 매킨토시, 클립쉬 등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의 제품을 통해 ‘에센셜’ 플레이리스트를 감상할 수 있다. NHN벅스는 거실용 스피커, 홈시어터용 스피커, 무선 스피커 등 하이엔드 오디오 제품별 특징에 따라 각각 최적의 분위기를 제공하는 맞춤형 플레이리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NHN벅스 관계자는 “essential; 브랜드를 활용해 다양한 장소를 음악과 감성으로 채우는 공간 큐레이션 서비스를 확대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