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7일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의 출시 100일을 맞아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레스’ 100일 특별 방송은 17일 오후 6시 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로 진행된다. 생방송에는 ‘아레스’의 개발사 세컨드다이브의 반승철 대표 및 주요 개발자인 김기범 디렉터, 윤정록 전투기획팀장, 곽근철 전략기획팀장이 출연진으로 참여한다. 출연진들은 해당 방송을 통해 추후 진행될 출시 100일 기념 대규모 컨텐츠 업데이트인 대규모 길드 점령전 및 신규 지역 ‘애쉬마운틴’을 소개하고, 100일간 ‘아레스’를 사랑해준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예정이다. 10월 중 선보일 예정인 신규 지역 ‘애쉬마운틴’은 용암 지대라는 특별한 컨셉으로 게임에 등장할 예정이다. 신규 퀘스트와 장비, 필드 네임드 등이 추가되며 신규 시즌 보스 및 레이드도 준비 중이다.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한 추후 개선 사항에 대한 질의응답 세션도 진행되며, 장기적인 콘텐츠 추가 계획도 공개한다.

카카오게임즈, ‘아레스’ 100일 특별 방송 17일 진행

100일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소개 및 추후 개발 방향 공개

백민재 기자 승인 2023.10.17 16:19 의견 0
(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7일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의 출시 100일을 맞아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레스’ 100일 특별 방송은 17일 오후 6시 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로 진행된다. 생방송에는 ‘아레스’의 개발사 세컨드다이브의 반승철 대표 및 주요 개발자인 김기범 디렉터, 윤정록 전투기획팀장, 곽근철 전략기획팀장이 출연진으로 참여한다.

출연진들은 해당 방송을 통해 추후 진행될 출시 100일 기념 대규모 컨텐츠 업데이트인 대규모 길드 점령전 및 신규 지역 ‘애쉬마운틴’을 소개하고, 100일간 ‘아레스’를 사랑해준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예정이다.

10월 중 선보일 예정인 신규 지역 ‘애쉬마운틴’은 용암 지대라는 특별한 컨셉으로 게임에 등장할 예정이다. 신규 퀘스트와 장비, 필드 네임드 등이 추가되며 신규 시즌 보스 및 레이드도 준비 중이다.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한 추후 개선 사항에 대한 질의응답 세션도 진행되며, 장기적인 콘텐츠 추가 계획도 공개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