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성형 보형물 브랜드 ‘멘토’ 글로벌의 Alenka Brzulja 회장이 신제품 ‘멘토 부스트’ 론칭을 기념해 나나성형외과의원을 방문했다. (사진=나나성형외과의원) 13일 나나성형외과의원에 따르면 ‘멘토’는 5년 만에 신제품 멘토 부스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젊은 여성의 가슴에서 착안해 ‘20대의 탄력 있는 모양’, ‘출산, 노화에도 변함없는 모양’을 추구해 디자인됐으며, FDA 승인을 받았다. 나나성형외과 황동연 원장은 지난달 말 미국 멘토사를 방문하여 한국에 새롭게 론칭하는 멘토 부스트 보형물에 대한 연구결과를 체크했다. 또, 한국의 가슴성형 의료기술에 대한 좌담을 진행한 바 있다. 멘토 관계자는 “2023년도 멘토 보형물 사용량 1위를 달성한 나나성형외과에 방문하게 되어 기쁘다”며 소감을 밝혔다. 나나성형외과 최정식 원장은 “가슴수술을 고민하는 환자들이 가장 걱정하는 부분 중 하나가 리플링, 즉 가슴 가장자리에서 물결치는 듯한 주름이 만져지는 현상이었는데 새롭게 출시된 멘토 부스트는 리플링 현상이 적어졌다는 보고가 있어서 환자들의 고민을 덜어줄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멘토 글로벌 회장, 나나성형외과 방문...‘멘토 부스트’ 론칭 기념

문형민 기자 승인 2023.11.13 09:48 의견 0

가슴성형 보형물 브랜드 ‘멘토’ 글로벌의 Alenka Brzulja 회장이 신제품 ‘멘토 부스트’ 론칭을 기념해 나나성형외과의원을 방문했다.

(사진=나나성형외과의원)


13일 나나성형외과의원에 따르면 ‘멘토’는 5년 만에 신제품 멘토 부스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젊은 여성의 가슴에서 착안해 ‘20대의 탄력 있는 모양’, ‘출산, 노화에도 변함없는 모양’을 추구해 디자인됐으며, FDA 승인을 받았다.

나나성형외과 황동연 원장은 지난달 말 미국 멘토사를 방문하여 한국에 새롭게 론칭하는 멘토 부스트 보형물에 대한 연구결과를 체크했다. 또, 한국의 가슴성형 의료기술에 대한 좌담을 진행한 바 있다.

멘토 관계자는 “2023년도 멘토 보형물 사용량 1위를 달성한 나나성형외과에 방문하게 되어 기쁘다”며 소감을 밝혔다.

나나성형외과 최정식 원장은 “가슴수술을 고민하는 환자들이 가장 걱정하는 부분 중 하나가 리플링, 즉 가슴 가장자리에서 물결치는 듯한 주름이 만져지는 현상이었는데 새롭게 출시된 멘토 부스트는 리플링 현상이 적어졌다는 보고가 있어서 환자들의 고민을 덜어줄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