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성형 보형물 브랜드 ‘멘토’ 글로벌의 Alenka Brzulja 회장이 신제품 ‘멘토 부스트’ 론칭을 기념해 나나성형외과의원을 방문했다.
(사진=나나성형외과의원)
13일 나나성형외과의원에 따르면 ‘멘토’는 5년 만에 신제품 멘토 부스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젊은 여성의 가슴에서 착안해 ‘20대의 탄력 있는 모양’, ‘출산, 노화에도 변함없는 모양’을 추구해 디자인됐으며, FDA 승인을 받았다.
나나성형외과 황동연 원장은 지난달 말 미국 멘토사를 방문하여 한국에 새롭게 론칭하는 멘토 부스트 보형물에 대한 연구결과를 체크했다. 또, 한국의 가슴성형 의료기술에 대한 좌담을 진행한 바 있다.
멘토 관계자는 “2023년도 멘토 보형물 사용량 1위를 달성한 나나성형외과에 방문하게 되어 기쁘다”며 소감을 밝혔다.
나나성형외과 최정식 원장은 “가슴수술을 고민하는 환자들이 가장 걱정하는 부분 중 하나가 리플링, 즉 가슴 가장자리에서 물결치는 듯한 주름이 만져지는 현상이었는데 새롭게 출시된 멘토 부스트는 리플링 현상이 적어졌다는 보고가 있어서 환자들의 고민을 덜어줄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