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지민이 애절하면서도 우아한 춤 영상을 공개해 팬들을 자신만의 공간으로 이끌었다.
(자료=빅히트 뮤직)
최근 지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ThisIsJimin’과 함께 아리아나 그란데와 저스틴 비버의 듀엣곡인 ‘Stuck With You’ 댄스 커버 영상을 업로드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This Is Jimin’은 지민이 솔로곡 '페이스 오프'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총 4회에 걸쳐 비정기적으로 공개하고 있는 댄스 콘텐츠다. 현대무용에서부터 힙합, 팝 발라드에 이르기까지 장르에 국한되지 않는 올라운더 댄서로서의 면모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자료=지민 공식 인스타그램)
공개된 ‘Stuck With You’에서는 손가락으로 바닥을 두드려 음율을 표현하는 등 손끝부터 발끝까지 섬세하고 우아한 춤선으로 극강의 표현력을 발휘하며 국내외 팬뿐만 아니라 해외 팝팬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자료=지민 공식 인스타그램)
또한 파워풀한 팝핀과 고개를 꺾어 뒷구르기를 하거나 공중돌기와 같은 마샬아츠까지 선보여 감탄을 자아낸 지민은 정확한 착지 후 물 흐르는 듯한 유려한 동작을 속도감있게 이어가면서 적재적소에 맞는 표정 연기를 더해 아름답고 처연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자료=빅히트 뮤직)
이를 본 팬들은 “지민의 춤은 움직이는 시”, “이것이 This Is Jimin”, “무용수 그 자체의 모습이 눈물나게 감동이다”, “영상이 안끝나~ 무한반복 중” 같은 반응을 보였다.
해외 매체 LVerdadNoticias는 “지민은 아리아나 그란데와 저스틴 비버의 노래에 맞춰 춤을 추며 팀 내 최고의 댄서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며 “예술적일 뿐만 아니라 감정을 표현하며 천천히, 파워풀한 동작으로 아미 전체를 최면에 빠뜨린다. 이건 28살 박지민 만이 할 수 있는 일임에 틀림없다”고 극찬했다.
또한 X(엑스, 구 트위터) 전세계 실시간 트렌드 1위에 ‘ThisIsJimin’, 2위 ‘PARK JIMIN’이 올랐고 미국에서는 2위와 3위, 한국에서도 ‘ThisIsJimin’, ‘stuckwithyou’가 1, 2위에 트렌딩되며 글로벌 화제성을 증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