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대표 박성민)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 출시일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라인게임즈는 8일 미어캣게임즈가 개발한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 그랜드 오픈에 앞서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게임 플레이를 희망하는 12세 이상 이용자는 8일 오후 7시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사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정식 서비스는 9일 오전 11시에 진행된다.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는 ‘창세기전2’를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SRPG다. 이미 사전예약자 1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유저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 게임은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된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과는 달리 모바일 플랫폼에 맞게 개발됐다. 원작 캐릭터를 카툰렌더링 그래픽으로 재해석했으며, 원에스더, 남도형, 장민혁 등 정상급 성우들의 풀 보이스(Full Voice)를 적용해 몰입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사전예약 100만 ‘창세기전 모바일’, IP 파워 입증할까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 8일 오후 7시부터 사전 다운로드 가능

백민재 기자 승인 2024.01.08 17:09 의견 0
(사진=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대표 박성민)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 출시일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라인게임즈는 8일 미어캣게임즈가 개발한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 그랜드 오픈에 앞서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게임 플레이를 희망하는 12세 이상 이용자는 8일 오후 7시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사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정식 서비스는 9일 오전 11시에 진행된다.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는 ‘창세기전2’를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SRPG다. 이미 사전예약자 1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유저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 게임은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된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과는 달리 모바일 플랫폼에 맞게 개발됐다. 원작 캐릭터를 카툰렌더링 그래픽으로 재해석했으며, 원에스더, 남도형, 장민혁 등 정상급 성우들의 풀 보이스(Full Voice)를 적용해 몰입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