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와디즈)
펀딩플랫폼 와디즈(대표 신혜성)는 중소상공인과 함께하는 기획전을 새해부터 월 3회 이상 늘리며 맞춤형 혜택을 적극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와디즈는 그 동안 시즌별 이슈에 따라 간헐적으로 진행했던 기획전을 새해부터 ▲와디즈데이 ▲얼리버드 기획전 ▲카테고리 집중 위크로 세분화하고 중소브랜드의 펀딩 성공을 적극적으로 지원한다고 전했다.
‘와디즈데이’는 매달 초 서포터 유입이 증가되는 시기에 모든 카테고리에서 진행하며 ‘기획전 전용 쿠폰’, ‘카카오톡 푸시’, ‘앱 메인팝업’, ‘앱푸시’ 등 마케팅을 전폭적으로 지원한다. 분기별 1회 열리는 ‘얼리버드 기획전’은 시즌 이슈를 겨냥해 한발 앞서 열리는 기획전으로 ‘매일 무작위 쿠폰’, ‘티저 페이지 오픈’, ‘전용 광고상품’ 등 연중 최대 혜택을 더해 진행한다. ‘카테고리 집중 위크’는 월별로 특정 카테고리에 관심이 많은 서포터를 대상으로 화력을 집중하는 주간 기획전으로, 오는 2월에는 ‘클래스 및 테크 위크’를 앞두고 메이커를 모집 중이다.
특히 지난 11월 ‘얼리버드 기획전’의 일환으로 진행한 ‘블랙버드 기획전’은 프로젝트별 평균 거래액 205% 상승, 일평균 결제액 2.5배 증가 등 높은 거래액을 달성하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새봄 처음 열리는 ‘그린버드 기획전’은 모든 카테고리에서 2월 19일부터 2월 23일까지 진행하며, 참가를 희망하는 메이커는 2월 4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와디즈 관계자는 “새해 대폭 강화된 기획전을 통해 더 많은 스타트업들의 도전과 중소브랜드의 성장이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서포터분들도 좋은 퀄리티의 제품과 서비스를 다양하게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