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와디즈) 펀딩플랫폼 와디즈(대표 신혜성)는 중소상공인과 함께하는 기획전을 새해부터 월 3회 이상 늘리며 맞춤형 혜택을 적극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와디즈는 그 동안 시즌별 이슈에 따라 간헐적으로 진행했던 기획전을 새해부터 ▲와디즈데이 ▲얼리버드 기획전 ▲카테고리 집중 위크로 세분화하고 중소브랜드의 펀딩 성공을 적극적으로 지원한다고 전했다. ‘와디즈데이’는 매달 초 서포터 유입이 증가되는 시기에 모든 카테고리에서 진행하며 ‘기획전 전용 쿠폰’, ‘카카오톡 푸시’, ‘앱 메인팝업’, ‘앱푸시’ 등 마케팅을 전폭적으로 지원한다. 분기별 1회 열리는 ‘얼리버드 기획전’은 시즌 이슈를 겨냥해 한발 앞서 열리는 기획전으로 ‘매일 무작위 쿠폰’, ‘티저 페이지 오픈’, ‘전용 광고상품’ 등 연중 최대 혜택을 더해 진행한다. ‘카테고리 집중 위크’는 월별로 특정 카테고리에 관심이 많은 서포터를 대상으로 화력을 집중하는 주간 기획전으로, 오는 2월에는 ‘클래스 및 테크 위크’를 앞두고 메이커를 모집 중이다. 특히 지난 11월 ‘얼리버드 기획전’의 일환으로 진행한 ‘블랙버드 기획전’은 프로젝트별 평균 거래액 205% 상승, 일평균 결제액 2.5배 증가 등 높은 거래액을 달성하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새봄 처음 열리는 ‘그린버드 기획전’은 모든 카테고리에서 2월 19일부터 2월 23일까지 진행하며, 참가를 희망하는 메이커는 2월 4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와디즈 관계자는 “새해 대폭 강화된 기획전을 통해 더 많은 스타트업들의 도전과 중소브랜드의 성장이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서포터분들도 좋은 퀄리티의 제품과 서비스를 다양하게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와디즈 “중소상공인 맞춤형 기획전 대폭 강화”

중소상공인 대상 다양한 혜택 제공하는 기획전 매달 3회 이상 진행

백민재 기자 승인 2024.01.16 09:31 의견 0
(사진=와디즈)

펀딩플랫폼 와디즈(대표 신혜성)는 중소상공인과 함께하는 기획전을 새해부터 월 3회 이상 늘리며 맞춤형 혜택을 적극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와디즈는 그 동안 시즌별 이슈에 따라 간헐적으로 진행했던 기획전을 새해부터 ▲와디즈데이 ▲얼리버드 기획전 ▲카테고리 집중 위크로 세분화하고 중소브랜드의 펀딩 성공을 적극적으로 지원한다고 전했다.

‘와디즈데이’는 매달 초 서포터 유입이 증가되는 시기에 모든 카테고리에서 진행하며 ‘기획전 전용 쿠폰’, ‘카카오톡 푸시’, ‘앱 메인팝업’, ‘앱푸시’ 등 마케팅을 전폭적으로 지원한다. 분기별 1회 열리는 ‘얼리버드 기획전’은 시즌 이슈를 겨냥해 한발 앞서 열리는 기획전으로 ‘매일 무작위 쿠폰’, ‘티저 페이지 오픈’, ‘전용 광고상품’ 등 연중 최대 혜택을 더해 진행한다. ‘카테고리 집중 위크’는 월별로 특정 카테고리에 관심이 많은 서포터를 대상으로 화력을 집중하는 주간 기획전으로, 오는 2월에는 ‘클래스 및 테크 위크’를 앞두고 메이커를 모집 중이다.

특히 지난 11월 ‘얼리버드 기획전’의 일환으로 진행한 ‘블랙버드 기획전’은 프로젝트별 평균 거래액 205% 상승, 일평균 결제액 2.5배 증가 등 높은 거래액을 달성하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새봄 처음 열리는 ‘그린버드 기획전’은 모든 카테고리에서 2월 19일부터 2월 23일까지 진행하며, 참가를 희망하는 메이커는 2월 4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와디즈 관계자는 “새해 대폭 강화된 기획전을 통해 더 많은 스타트업들의 도전과 중소브랜드의 성장이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서포터분들도 좋은 퀄리티의 제품과 서비스를 다양하게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