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창유) ■ 인기 애니 원작 ‘하이큐!! 플라이 하이’, 사전예약 시작 창유는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하이큐!!’를 원작으로 한 모바일게임 ‘하이큐!! 플라이 하이(FLY HIGH)’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게임은 ‘하이큐!!’ 애니메이션 지식재산권(IP)을 바탕으로 개발된 수집형 육성 RPG로, 원작의 스토리를 모바일 게임으로 구현했다. 게임에서는 주인공 히나타 쇼요와 카게야마 토비오가 속해있는 카라스노 고교를 비롯해 네코마 고교, 아오바조사이 고교, 다테 공업 고교 등의 다양한 인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창유는 22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사전예약과 함께 아이폰 15, 갤럭시워치5, 아크릴스탠드, 구글기프트 카드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한빛소프트) ■ 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M’ 정식 출시 한빛소프트는 자체 개발 모바일 MMORPG 신작 ‘그라나도 에스파다M’을 22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지난 2006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고 현재까지도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메가 IP ‘그라나도 에스파다’를 계승·발전시킨 첫 공식 모바일 타이틀이다. 오픈 스펙에서는 3개의 서버(펠리페, 몬토로, 프릿츠) 중 한 곳을 선택 가능하며 유저 접속 상황에 따라 신규 서버를 신속히 추가할 예정이다. 정식 출시를 기념해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유저들의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정식 출시를 하게 돼 기쁘게 생각하고, 준비한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며 “유저분들과 함께 게임을 만들어 나간다는 생각으로 소통을 적극적으로 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 런앤건 원조 ‘콘트라: 오퍼레이션 갈루가’, 3월 13일 출시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는 웨이포워드(WayForward)에서 개발한 신작 ‘콘트라: 오퍼레이션 갈루가(Contra: Operation Galuga)’를 3월 13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콘트라: 오퍼레이션 갈루가’는 1980년대 출시 이후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은 오락실용 액션 슈팅 게임 ‘콘트라’를 리메이크한 게임이다. 시리즈 최초 최대 4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플레이어는 더블 점프, 슬라이딩 등 캐릭터별 다양한 능력을 지닌 특수부대원들 중 한 명을 선택해 테러 조직의 외계 군대에 맞서 8개의 스테이지를 통과해야 한다. 이 게임은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스테이션5 및 4, 엑스박스 시리즈 X|S 및 One, 스팀 등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게임NEW] 인기 애니 ‘하이큐!!’, 모바일게임 나온다

백민재 기자 승인 2024.02.22 17:15 의견 0

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창유)

■ 인기 애니 원작 ‘하이큐!! 플라이 하이’, 사전예약 시작

창유는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하이큐!!’를 원작으로 한 모바일게임 ‘하이큐!! 플라이 하이(FLY HIGH)’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게임은 ‘하이큐!!’ 애니메이션 지식재산권(IP)을 바탕으로 개발된 수집형 육성 RPG로, 원작의 스토리를 모바일 게임으로 구현했다. 게임에서는 주인공 히나타 쇼요와 카게야마 토비오가 속해있는 카라스노 고교를 비롯해 네코마 고교, 아오바조사이 고교, 다테 공업 고교 등의 다양한 인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창유는 22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사전예약과 함께 아이폰 15, 갤럭시워치5, 아크릴스탠드, 구글기프트 카드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한빛소프트)

■ 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M’ 정식 출시

한빛소프트는 자체 개발 모바일 MMORPG 신작 ‘그라나도 에스파다M’을 22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지난 2006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고 현재까지도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메가 IP ‘그라나도 에스파다’를 계승·발전시킨 첫 공식 모바일 타이틀이다. 오픈 스펙에서는 3개의 서버(펠리페, 몬토로, 프릿츠) 중 한 곳을 선택 가능하며 유저 접속 상황에 따라 신규 서버를 신속히 추가할 예정이다.

정식 출시를 기념해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유저들의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정식 출시를 하게 돼 기쁘게 생각하고, 준비한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며 “유저분들과 함께 게임을 만들어 나간다는 생각으로 소통을 적극적으로 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 런앤건 원조 ‘콘트라: 오퍼레이션 갈루가’, 3월 13일 출시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는 웨이포워드(WayForward)에서 개발한 신작 ‘콘트라: 오퍼레이션 갈루가(Contra: Operation Galuga)’를 3월 13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콘트라: 오퍼레이션 갈루가’는 1980년대 출시 이후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은 오락실용 액션 슈팅 게임 ‘콘트라’를 리메이크한 게임이다. 시리즈 최초 최대 4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플레이어는 더블 점프, 슬라이딩 등 캐릭터별 다양한 능력을 지닌 특수부대원들 중 한 명을 선택해 테러 조직의 외계 군대에 맞서 8개의 스테이지를 통과해야 한다.

이 게임은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스테이션5 및 4, 엑스박스 시리즈 X|S 및 One, 스팀 등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