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BGF리테일 CU가 제 105주년 삼일절을 맞아 빅워크와 함께 독립유공자 후손들을 위한 걸음 기부 캠페인을 펼친다고 27일 밝혔다. 그동안 CU는 매년 삼일절, 광복절 등에 맞춰 ‘다시 읽는 독립선언서 챌린지’, ‘815버추얼 런’, ‘달려라 대한민국’, ‘무브 포 815’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다양한 애국 이벤트를 꾸준히 전개해왔다. 올해는 사회공헌 플랫폼을 운영 중인 사회적 기업 빅워크와 함께 독립유공자에 대한 감사의 뜻을 모아 고객 참여형 걷기 캠페인을 3월 한달간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CU 자체 커머스앱 포켓CU를 통해 연결되는 빅워크 앱에서 걷거나 달려 누적한 걸음 수를 CU ‘함께 걷자, 대한민국’ 캠페인에 기부하면 된다. 기부 참여 후 발급되는 인증서를 SNS에 공유할 수도 있다. 목표 걸음 수 10억보 및 캠페인 참여 인증 인스타그램 게시물 310건을 달성하면 CU는 1000만원을, 빅워크는 300만원을 출연해 총 1300만원을 기부한다. 해당 후원금은 주거복지 비영리단체 한국해비타트에 전달돼 독립유공자 후손들의 주거 환경 개선 기금으로 사용된다. CU는 고객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10일(3월10일, 3월20일, 3월31일)마다 10만 걸음을 기부한 고객 31명에게는 CU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캠페인 기간 내 걸음을 가장 많이 기부한 고객 31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이고진 워킹머신, 멜킨 스텝퍼, 멜킨 3단 스텝박스 등 걷기와 관련한 다양한 경품을 준다. 또한 빅워크에서 발급 받은 걸음 기부 인증서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한 고객 111명에게는 고프로 액션캠, CU 모바일 상품권 등이 주어진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포켓CU, 빅워크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종성 BGF리테일 마케팅실장은 “삼일절 의미를 되새기고 독립유공자 희생과 공헌을 고객과 함께 기리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고객이 보여주는 관심과 실천이 이 나라를 있게 한 유공자 및 유족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BGF리테일, 3.1절 맞아 빅워크와 ‘함께 걷자, 대한민국’ 캠페인 진행

독립유공자에 대한 감사 모아 걸음 기부 캠페인 한 달간 진행
걸음 수 10억보 및 참여 인증 게시물 310건을 달성 시 1000만원 기부
최다 걸음 기부 고객, 10일마다 10만 걸음 기부 고객 등에게 경품 증정

김성준 기자 승인 2024.02.27 10:50 의견 0
사진=BGF리테일

CU가 제 105주년 삼일절을 맞아 빅워크와 함께 독립유공자 후손들을 위한 걸음 기부 캠페인을 펼친다고 27일 밝혔다.

그동안 CU는 매년 삼일절, 광복절 등에 맞춰 ‘다시 읽는 독립선언서 챌린지’, ‘815버추얼 런’, ‘달려라 대한민국’, ‘무브 포 815’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다양한 애국 이벤트를 꾸준히 전개해왔다. 올해는 사회공헌 플랫폼을 운영 중인 사회적 기업 빅워크와 함께 독립유공자에 대한 감사의 뜻을 모아 고객 참여형 걷기 캠페인을 3월 한달간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CU 자체 커머스앱 포켓CU를 통해 연결되는 빅워크 앱에서 걷거나 달려 누적한 걸음 수를 CU ‘함께 걷자, 대한민국’ 캠페인에 기부하면 된다. 기부 참여 후 발급되는 인증서를 SNS에 공유할 수도 있다.

목표 걸음 수 10억보 및 캠페인 참여 인증 인스타그램 게시물 310건을 달성하면 CU는 1000만원을, 빅워크는 300만원을 출연해 총 1300만원을 기부한다. 해당 후원금은 주거복지 비영리단체 한국해비타트에 전달돼 독립유공자 후손들의 주거 환경 개선 기금으로 사용된다.

CU는 고객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10일(3월10일, 3월20일, 3월31일)마다 10만 걸음을 기부한 고객 31명에게는 CU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캠페인 기간 내 걸음을 가장 많이 기부한 고객 31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이고진 워킹머신, 멜킨 스텝퍼, 멜킨 3단 스텝박스 등 걷기와 관련한 다양한 경품을 준다.

또한 빅워크에서 발급 받은 걸음 기부 인증서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한 고객 111명에게는 고프로 액션캠, CU 모바일 상품권 등이 주어진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포켓CU, 빅워크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종성 BGF리테일 마케팅실장은 “삼일절 의미를 되새기고 독립유공자 희생과 공헌을 고객과 함께 기리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고객이 보여주는 관심과 실천이 이 나라를 있게 한 유공자 및 유족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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