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하이브IM)
■ 하이브IM '별이 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사전 다운로드 시작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한 신작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전작 '별이되어라!'의 프리퀄로서, 다년간의 개발 노하우가 집약된 2D 액션 MORPG다. 게임의 고전적 재미를 현대적인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했으며, 다양한 전투 시스템을 도입해 재미를 극대화시켰다는 평가를 받는다.
이 게임은 오는 2일 오전 10시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1일부터 한국을 포함한 일본, 미국, 유럽 등 전 세계 이용자들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모바일 버전을, 구글플레이 게임즈에서는 PC 버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사진=블루포션게임즈)
■ 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블랙', 사전예약 50만 돌파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 조승진)는 올해 상반기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에오스 블랙'의 사전예약자 수가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에오스 블랙'은 '에오스 레드'의 후속작으로 'The 위험한 MMORPG'라는 슬로건과 함께 향상된 그래픽, 오프라인에서도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매니징 모드가 특징이다. '치욕' 시스템 등 혈투의 재미를 배가시키는 콘텐츠도 이용자들의 눈길을 끈다.
이용자는 사전예약을 신청만 해도 정식 론칭 후 신수 '호랑이' 등 플레이에 도움되는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사전예약 달성 이벤트에 따라 '50만 골드'와 '빛나는 강화 의뢰서' 2종이 지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