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사진=카카오게임즈)
■ 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73번째 신규 캐릭터 '샬럿'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넵튠의 자회사 님블뉴런(공동대표 김승후, 유태웅)이 개발한 PC 온라인 생존 배틀 아레나 '이터널 리턴'에 73번째 신규 캐릭터 '샬럿'을 업데이트했다고 12일 밝혔다.
'샬럿'은 빛을 사용해 아군을 보조하고 피해를 무력화시키는 캐릭터다. 주요 스킬로는 ▲빛의 구체를 생성해 적군의 스킬 피해를 감소시키는 '빛무리' ▲아군과 자신의 체력을 회복시키는 '치유의 빛' ▲주변 아군이 무적 상태가 되는 '기적 실현' 등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카페 매니저 헤이즈' 스킨과 '케니스'의 인게임 이모티콘 4종도 추가됐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4월 13일 '카카오게임즈배 2024 이리 서바이벌 시즌1'의 결선을 컬래버 PC방 오즈PC카페 리저브강남역점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네오위즈)
■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신규 콘텐츠 '솔로 레이드' 업데이트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서비스 7주년을 맞이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에 신규 콘텐츠 '솔로 레이드'를 업데이트했다고 12일 밝혔다.
신규 콘텐츠 '솔로 레이드'는 4회의 라운드마다 9명의 용병을 이용해 전투를 진행하는 PvE 콘텐츠다. 이용자는 직접 선택한 스킬들을 조합해 보스를 공략하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보스에게 입힌 피해량을 바탕으로 랭킹이 정해진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미니 게임 이벤트 '브라운 서바이벌: 칼슨의 대모험'과 '해적 윾돌이 섬멸 대작전'도 추가된다. '브라운 서바이벌: 칼슨의 대모험’은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받아 개편된 레벨 디자인으로 다시 선보이며, '해적 윾돌이 섬멸 대작전'은 매일 제공되는 재화 '놀이용 검'을 이용해 도전할 수 있다.
(사진=한빛소프트)
■ 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타M', 신규 캐릭터 '전장의 끌로드' 등장
한빛소프트(대표 이승현)는 모바일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M'에 신규 캐릭터 '전장의 끌로드'를 업데이트했다고 12일 밝혔다.
'전장의 끌로드'는 리볼도외 지역에서 '스카우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스카우트에는 설득권 또는 비스가 필요하며, 페소를 사용해 즉시 고용할 수 있다. 해당 캐릭터의 첫 번째 스탠스는 파티의 메인딜러에 적합한 스킬들로 구성됐으며, 두 번째 스탠스를 개방하면 탱커 및 서포터 역할을 맡을 수 있게 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필드보스 토벌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필드보스 사냥에 참여하면 '50일 기념 선물상자'를 통해 영웅 설득티켓, 설득 초기화티켓, 스탠스 교본 조각(소장) 스탠스 교본 상자(소장), 정제된 제작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