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와 함께한 ‘일품진로’ 브랜드 광고 이미지.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가수 ‘이효리’를 일품진로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이효리는 일품단심’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진정성을 추구하는 일품진로와 이효리의 이미지가 시너지를 낼 것으로 판단했다고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이번 광고는 일품진로와 이효리가 함께하는 첫 광고인 만큼 ‘이효리는 일품단심’ 슬로건을 바탕으로 일품진로 맛과 핵심 가치를 표현하는데 집중했다. 애주가로 알려진 이효리가 선택한 좋은 술 ‘일품진로’를 즐기는 모습을 고급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담았다. 광고는 모델 이효리가 거리를 걸으며 ‘내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세가지, 잘 어울리는 옷(衣), 맛있는 음식(食), 좋은 술(酒)’이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시작된다. 다이닝 바에 도착한 이효리는 일품진로를 즐기는 방법을 설명한다. 뚜껑을 열고 향을 맡은 후 첫 잔은 스트레이트로 마시고 음미한다. 이어 카메라를 보며 ‘이 맛의 비밀은 100년이야’라고 속삭이고 ‘100년 증류주 기술로 완성하다’라는 자막과 함께 화면이 전환된다. ‘이효리는 일품단심’이라는 슬로건이 떠오른 후 이효리가 다시 등장해 “100년, 따라 올 수 있겠어?”라는 내레이션으로 마무리 된다. 이효리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은 지난 24일 유튜브와 SNS를 시작으로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모델 이효리 이미지와 일품진로 브랜드 이미지가 닮아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며 "일품진로 브랜드 최초로 모델을 발탁한 만큼 더욱 다양한 채널에서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하이트진로, 이효리와 함께한 ‘일품진로’ 브랜드 광고 공개

‘이효리는 일품단심’ 슬로건 통해 브랜드 핵심 가치 전달
이효리 진정성 있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제품 시너지 기대

김성준 기자 승인 2024.05.27 10:44 의견 0

이효리와 함께한 ‘일품진로’ 브랜드 광고 이미지.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가수 ‘이효리’를 일품진로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이효리는 일품단심’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진정성을 추구하는 일품진로와 이효리의 이미지가 시너지를 낼 것으로 판단했다고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이번 광고는 일품진로와 이효리가 함께하는 첫 광고인 만큼 ‘이효리는 일품단심’ 슬로건을 바탕으로 일품진로 맛과 핵심 가치를 표현하는데 집중했다. 애주가로 알려진 이효리가 선택한 좋은 술 ‘일품진로’를 즐기는 모습을 고급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담았다.

광고는 모델 이효리가 거리를 걸으며 ‘내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세가지, 잘 어울리는 옷(衣), 맛있는 음식(食), 좋은 술(酒)’이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시작된다. 다이닝 바에 도착한 이효리는 일품진로를 즐기는 방법을 설명한다. 뚜껑을 열고 향을 맡은 후 첫 잔은 스트레이트로 마시고 음미한다.

이어 카메라를 보며 ‘이 맛의 비밀은 100년이야’라고 속삭이고 ‘100년 증류주 기술로 완성하다’라는 자막과 함께 화면이 전환된다. ‘이효리는 일품단심’이라는 슬로건이 떠오른 후 이효리가 다시 등장해 “100년, 따라 올 수 있겠어?”라는 내레이션으로 마무리 된다.

이효리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은 지난 24일 유튜브와 SNS를 시작으로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모델 이효리 이미지와 일품진로 브랜드 이미지가 닮아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며 "일품진로 브랜드 최초로 모델을 발탁한 만큼 더욱 다양한 채널에서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