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네오위즈)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액션 RPG ‘P의 거짓(Lies of P)’이 미국의 유명 만화 출판사 ‘다크 호스 코믹스(Dark Horse Comics)’와 협업한 아트북을 선보이고,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P의 거짓’ 아트북은 게임의 세계관과 캐릭터, 다양한 오브젝트의 컨셉 아트를 총 224 페이지 분량에 다채롭게 담았다. 원화와 미공개 아트워크 및 일러스트를 포함, 컨셉 아트별 초기 스케치부터 완성까지의 변화를 엿볼 수 있다. 현재 ‘아마존’과 ‘반스앤노블’에서 글로벌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가격은 49.9 달러다. 아트북의 글로벌 정식 출시 일정은 오는 11월 12일이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지난해 9월 출시 이후 P의 거짓을 아껴준 글로벌 이용자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아트북을 제작했다”며 “P의 거짓의 탄탄한 세계관을 시각적으로 엿볼 수 있는 작품으로, 이용자 분들께 색다른 재미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다크 호스 코믹스는 1986년 설립된 미국의 만화 출판사로, 만화 ‘헬보이’, ‘300’ 등을 출간한 바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스파이더맨’ 등 인기 게임의 아트북 제작에도 참여했다.

네오위즈 ‘P의 거짓’, 다크호스 코믹스와 아트북 만든다

‘P의 거짓’ 세계관 및 캐릭터 등 다양한 컨셉 아트 선보여

백민재 기자 승인 2024.06.13 11:20 의견 0
(사진=네오위즈)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액션 RPG ‘P의 거짓(Lies of P)’이 미국의 유명 만화 출판사 ‘다크 호스 코믹스(Dark Horse Comics)’와 협업한 아트북을 선보이고,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P의 거짓’ 아트북은 게임의 세계관과 캐릭터, 다양한 오브젝트의 컨셉 아트를 총 224 페이지 분량에 다채롭게 담았다. 원화와 미공개 아트워크 및 일러스트를 포함, 컨셉 아트별 초기 스케치부터 완성까지의 변화를 엿볼 수 있다.

현재 ‘아마존’과 ‘반스앤노블’에서 글로벌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가격은 49.9 달러다. 아트북의 글로벌 정식 출시 일정은 오는 11월 12일이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지난해 9월 출시 이후 P의 거짓을 아껴준 글로벌 이용자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아트북을 제작했다”며 “P의 거짓의 탄탄한 세계관을 시각적으로 엿볼 수 있는 작품으로, 이용자 분들께 색다른 재미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다크 호스 코믹스는 1986년 설립된 미국의 만화 출판사로, 만화 ‘헬보이’, ‘300’ 등을 출간한 바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스파이더맨’ 등 인기 게임의 아트북 제작에도 참여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