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오뚜기 오뚜기가 마라 라면 브랜드 ‘마슐랭’을 론칭하고 신제품 ‘마라탕면’ 용기면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마슐랭’은 오뚜기 짜장라면 브랜드 ‘짜슐랭’을 잇는 브랜드로 젊은 세대 사이에서 대중적인 맛으로 자리잡은 마라맛을 라면에 접목해 탄생했다. 첫 제품인 ‘마슐랭 마라탕면’은 2단계 맵기의 얼얼하고 매콤한 마라탕이다. ‘푸주’와 ‘두부피’ 건더기를 넣어 전문점 맛을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마라탕을 즐겨 먹는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조리하고 휴대하기 용이하도록 용기면 제품으로 선보였다. 패키지에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제품 응용 레시피도 제공된다. 기호에 따라 동봉된 얼얼마라유로 맵기를 조절하거나 원하는 부재료를 첨가할 수 있다. 오뚜기는 라면업계로 번지는 마라 열풍에 발맞춰 다양한 마라 라면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10월 출시한 ‘컵누들 마라탕’은 150kcal의 낮은 열량이 강점으로 현재 누적 판매량 900만개를 넘어섰다. 이번에 내놓은 ‘마슐랭 마라탕면’ 후속 제품으로는 용기면 형태 마라샹궈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마라탕을 즐길 수 있도록 라면과 마라를 접목한 신규 브랜드 ‘마슐랭’을 론칭하고 ‘마라탕면’ 용기면을 출시했다”며 “소비자 선택 폭을 넓히고자 다양한 유형 마라 라면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뚜기, ‘마슐랭 마라탕면’ 용기면 출시…“간편하게 즐기는 마라탕”

마라 라면 브랜드 ‘마슐랭’ 론칭, 얼얼한 2단계 맵기 ‘마라탕면’ 선보여
푸주·두부피 건더기로 마라탕 맛 재현, 용기면 형태로 간편성·휴대성 제고

김성준 기자 승인 2024.06.17 11:14 의견 0
사진=오뚜기

오뚜기가 마라 라면 브랜드 ‘마슐랭’을 론칭하고 신제품 ‘마라탕면’ 용기면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마슐랭’은 오뚜기 짜장라면 브랜드 ‘짜슐랭’을 잇는 브랜드로 젊은 세대 사이에서 대중적인 맛으로 자리잡은 마라맛을 라면에 접목해 탄생했다.

첫 제품인 ‘마슐랭 마라탕면’은 2단계 맵기의 얼얼하고 매콤한 마라탕이다. ‘푸주’와 ‘두부피’ 건더기를 넣어 전문점 맛을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마라탕을 즐겨 먹는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조리하고 휴대하기 용이하도록 용기면 제품으로 선보였다. 패키지에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제품 응용 레시피도 제공된다. 기호에 따라 동봉된 얼얼마라유로 맵기를 조절하거나 원하는 부재료를 첨가할 수 있다.

오뚜기는 라면업계로 번지는 마라 열풍에 발맞춰 다양한 마라 라면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10월 출시한 ‘컵누들 마라탕’은 150kcal의 낮은 열량이 강점으로 현재 누적 판매량 900만개를 넘어섰다. 이번에 내놓은 ‘마슐랭 마라탕면’ 후속 제품으로는 용기면 형태 마라샹궈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마라탕을 즐길 수 있도록 라면과 마라를 접목한 신규 브랜드 ‘마슐랭’을 론칭하고 ‘마라탕면’ 용기면을 출시했다”며 “소비자 선택 폭을 넓히고자 다양한 유형 마라 라면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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