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칙바이칙(CHICK by CHICK)’이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서울 강남구 세텍에서 진행된 ‘제22회 제일 창업박람회 in 서울’에 참가해 예비 창업자들의 1대1 컨설팅을 진행했다. 사진=푸드나무. 푸드나무(대표 김영문) 외식 프랜차이즈 ‘칙바이칙(CHICK by CHICK)’이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서울 강남구 세텍에서 진행된 ‘제22회 제일 창업박람회 in 서울’에 참가했다고 18일 밝혔다. ‘칙바이칙(CHICK by CHICK)’을 운영하는 에프엔어니스티(대표 박재훈)는 이번 박람회 기간동안 각종 매출 관리 및 식자재 발주 관리 시스템 시연과 예비 창업자들 1대1 컨설팅을 진행했다. 간단하고 편리한 조리 시스템과 소형화 매장에서도 운영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주방 동선이 소규모 창업이나 업종 변경을 희망하는 참관객들 이목을 받았다. 칙바이칙은 건강과 간편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치킨 패스트 캐주얼 브랜드다. 닭다리살 통살을 직화그릴에서 조리한 그릴드 치킨 패티를 사용한 수제 버거와 라이스볼 등 다양한 메뉴를 패스트푸드처럼 빠르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2021년 12월 강남에 첫 선을 보인 뒤 현재 서울, 대전, 부산, 광주, 나주, 여수, 철원 등 20여개 매장이 운영중이다. 지난해에는 레스토랑 맛집 추천 가이드 ‘레스토랑 구루(GURU) 2023’에 선정된 바 있다. 칙바이칙 관계자는 “칙바이칙은 다양한 솔루션 및 시스템을 활용함으로써 초심자나 업종을 변경해 재창업을 고려하는 분들 모두에게 적합한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창업박람회 참여를 통해 칙바이칙을 알리고 많은 예비 창업자 분들과 접점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푸드나무 ‘칙바이칙’, ‘제22회 제일 창업박람회 in 서울’ 성료

브랜드 소개 및 예비 창업자를 위한 1대1 컨설팅 진행
건강과 간편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치킨 패스트 캐주얼 브랜드로 인기몰이

전지현 승인 2024.06.18 10:20 의견 0
‘칙바이칙(CHICK by CHICK)’이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서울 강남구 세텍에서 진행된 ‘제22회 제일 창업박람회 in 서울’에 참가해 예비 창업자들의 1대1 컨설팅을 진행했다. 사진=푸드나무.


푸드나무(대표 김영문) 외식 프랜차이즈 ‘칙바이칙(CHICK by CHICK)’이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서울 강남구 세텍에서 진행된 ‘제22회 제일 창업박람회 in 서울’에 참가했다고 18일 밝혔다. ‘칙바이칙(CHICK by CHICK)’을 운영하는 에프엔어니스티(대표 박재훈)는 이번 박람회 기간동안 각종 매출 관리 및 식자재 발주 관리 시스템 시연과 예비 창업자들 1대1 컨설팅을 진행했다. 간단하고 편리한 조리 시스템과 소형화 매장에서도 운영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주방 동선이 소규모 창업이나 업종 변경을 희망하는 참관객들 이목을 받았다.

칙바이칙은 건강과 간편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치킨 패스트 캐주얼 브랜드다. 닭다리살 통살을 직화그릴에서 조리한 그릴드 치킨 패티를 사용한 수제 버거와 라이스볼 등 다양한 메뉴를 패스트푸드처럼 빠르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2021년 12월 강남에 첫 선을 보인 뒤 현재 서울, 대전, 부산, 광주, 나주, 여수, 철원 등 20여개 매장이 운영중이다. 지난해에는 레스토랑 맛집 추천 가이드 ‘레스토랑 구루(GURU) 2023’에 선정된 바 있다.

칙바이칙 관계자는 “칙바이칙은 다양한 솔루션 및 시스템을 활용함으로써 초심자나 업종을 변경해 재창업을 고려하는 분들 모두에게 적합한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창업박람회 참여를 통해 칙바이칙을 알리고 많은 예비 창업자 분들과 접점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