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텐센트) ■ 텐센트, ‘아너 오브 킹즈’ 국내 공식 서비스 티미 스튜디오와 텐센트의 글로벌 퍼블리싱 브랜드 레벨 인피니티가 ‘아너 오브 킹즈(Honor of Kings)’를 한국 iOS와 안드로이드 플랫폼에 20일 공식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아너 오브 킹즈’는 중국 인기 MOBA 게임 ‘왕자영요’의 글로벌 버전으로, 중국 역사와 신화를 모티브로 한 다양한 영웅들이 등장한다. 이번 출시는 한국 외 일본, 동남아시아, 남미, 북미, 유럽 지역이 포함되며, 출시 기념 신규 트레일러 영상도 함께 공개됐다. 출시를 기념해 신규 플레이어들이 자신만의 게임 스타일을 발견할 수 있도록 1달 동안 신규 영웅 손책을 포함한 전체 영웅 캐릭터 86명에 대한 무료 체험 이벤트가 진행된다. 인게임 활동을 통해 최대 28명의 영웅과 21개의 스킨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사진=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 ‘프로야구 스피리츠 2024-2025’, 9월 19일 출시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개발한 프로야구 스피리츠 시리즈의 20주년 기념작 ‘프로야구 스피리츠 2024-2025’를 9월 19일 정식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스피리츠 2024’는 시리즈 최초 플레이스테이션5(PS5)와 스팀을 지원하는 야구 게임으로, 경기장 내부를 밝히는 조명, 날씨에 따라 변화하는 선수들의 표정, 응원가 등을 사실적으로 묘사해 생동감을 높였다. 이와 함께 구단의 GM이자 사장이 되어 일본 최고의 구단을 준비하는 ‘myBALLPARK(마이볼파크)’와 야구 감독으로서 코시엔 우승을 목표로 하는 신규 모드 ‘흰 공의 기적’이 탑재된다. 현재 PS5 패키지판을 사전 판매 중이며, 구매한 유저에게는 ‘오타니 쇼헤이 선수×프로야구 2024’ 스페셜 패키지 슬리브를 선물한다. (사진=맥스 게임) ■ 신작 모바일 RPG ‘미니히어로즈: Reborn’, 사전예약 시작 맥스 게임(MAX GAME)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RPG ‘미니히어로즈: Reborn’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미니히어로즈: Reborn’은 글로벌 3000만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한 인기작이다. 아기자기한 매력적인 영웅 캐릭터가 등장하는 모바일 게임으로, 24시간 오프라인 보상을 받아볼 수 있는 미접속 보상과 다채로운 성장 콘텐츠, 다양한 전투 콘텐츠가 특징이다. 국내에서는 자체 사전예약 페이지를 비롯해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미니히어로즈: Reborn’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는 출시 후 6,666회 뽑기 가능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 마켓 스토어 추가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한국 특화 영웅 ‘이순신’ 미니히어로를 무료로 증정하고,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NEW] 텐센트, ‘왕자영요’ 글로벌판 ‘아너 오브 킹즈’ 韓 출시

백민재 기자 승인 2024.06.20 14:15 의견 0

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텐센트)

■ 텐센트, ‘아너 오브 킹즈’ 국내 공식 서비스

티미 스튜디오와 텐센트의 글로벌 퍼블리싱 브랜드 레벨 인피니티가 ‘아너 오브 킹즈(Honor of Kings)’를 한국 iOS와 안드로이드 플랫폼에 20일 공식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아너 오브 킹즈’는 중국 인기 MOBA 게임 ‘왕자영요’의 글로벌 버전으로, 중국 역사와 신화를 모티브로 한 다양한 영웅들이 등장한다. 이번 출시는 한국 외 일본, 동남아시아, 남미, 북미, 유럽 지역이 포함되며, 출시 기념 신규 트레일러 영상도 함께 공개됐다.

출시를 기념해 신규 플레이어들이 자신만의 게임 스타일을 발견할 수 있도록 1달 동안 신규 영웅 손책을 포함한 전체 영웅 캐릭터 86명에 대한 무료 체험 이벤트가 진행된다. 인게임 활동을 통해 최대 28명의 영웅과 21개의 스킨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사진=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 ‘프로야구 스피리츠 2024-2025’, 9월 19일 출시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개발한 프로야구 스피리츠 시리즈의 20주년 기념작 ‘프로야구 스피리츠 2024-2025’를 9월 19일 정식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스피리츠 2024’는 시리즈 최초 플레이스테이션5(PS5)와 스팀을 지원하는 야구 게임으로, 경기장 내부를 밝히는 조명, 날씨에 따라 변화하는 선수들의 표정, 응원가 등을 사실적으로 묘사해 생동감을 높였다.

이와 함께 구단의 GM이자 사장이 되어 일본 최고의 구단을 준비하는 ‘myBALLPARK(마이볼파크)’와 야구 감독으로서 코시엔 우승을 목표로 하는 신규 모드 ‘흰 공의 기적’이 탑재된다. 현재 PS5 패키지판을 사전 판매 중이며, 구매한 유저에게는 ‘오타니 쇼헤이 선수×프로야구 2024’ 스페셜 패키지 슬리브를 선물한다.

(사진=맥스 게임)

■ 신작 모바일 RPG ‘미니히어로즈: Reborn’, 사전예약 시작

맥스 게임(MAX GAME)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RPG ‘미니히어로즈: Reborn’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미니히어로즈: Reborn’은 글로벌 3000만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한 인기작이다. 아기자기한 매력적인 영웅 캐릭터가 등장하는 모바일 게임으로, 24시간 오프라인 보상을 받아볼 수 있는 미접속 보상과 다채로운 성장 콘텐츠, 다양한 전투 콘텐츠가 특징이다. 국내에서는 자체 사전예약 페이지를 비롯해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미니히어로즈: Reborn’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는 출시 후 6,666회 뽑기 가능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 마켓 스토어 추가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한국 특화 영웅 ‘이순신’ 미니히어로를 무료로 증정하고,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