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타벅스 코리아 개점 25주년을 맞은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7월5일부터 ‘밋 더 스타벅스 모멘트(Meet the Starbucks Moment)’를 테마로 스타벅스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음료, 푸드, MD 상품 등을 새롭게 선보이는 개점 기념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25주년 프로모션은 25년간 스타벅스 코리아와 함께해 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함은 물론, 스타벅스 미래 가치를 전달하는 ‘모두를 위한 축제(FESTIVAL FOR ALL)’ 시즌으로 조성해 오는 8월 말까지 두 파트로 나눠 다채로운 이벤트와 기념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국내는 물론 전세계 스타벅스가 축하하는 의미 있는 시즌으로 기념하기 위해 글로벌 스타벅스 인기 음료를 국내 고객 입맛에 맞게 재해석함과 동시에 한국에서 여름 시즌 인기를 모았던 베스트셀러 음료를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출시한다. 먼저 글로벌에서 시즌 음료로 선보였던 ‘프렌치 바닐라 라떼’가 국내 버전의 새로운 레시피로 출시된다. 작년 일본 스타벅스에서 출시됐던 ‘더 멜론 오브 멜론 프라푸치노’는 가장 판매가 높았던 2023년 버전과 동일한 레시피를 사용해 출시 당시 맛과 풍미를 구현했다. 한국에서 개발한 베스트셀러 음료 ‘제주 팔삭 자몽 허니 블렌디드’도 재출시된다. 앞서 6월25일 출시된 ‘런던 포그 티 라떼’는 북미 지역에서 판매 중인 대표적인 티 라떼다. 7월19일에는 올리브유를 활용한 ‘올레아토 골든폼 아이스 쉐이큰 에스프레소 with 헤이즐넛’을 국내에 선보인다. 25주년을 기념해 글로벌 스타벅스에서 판매 중인 도넛, 샌드위치 등에서 모티브를 얻어 국내 고객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푸드도 다채롭게 선보인다. ‘베어리스타 브라우니 케이크’, ‘베어리스타 마스카포네 도넛’을 비롯해 ‘베이컨 체다&오믈렛 샌드위치’, ‘더블 치킨 브레스트 체다 & 에그 샌드위치’, ‘부드러운 흑임자 롤’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25주년 기념 빅 베어리스타’, ‘25주년 기념 모카포트 원두 세트’ 등 헤리티지 사이렌 로고와 스타벅스 시그니처 컬러를 활용한 25주년 기념 MD와 프랑스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브랜드인 베르나르도와의 협업 MD, 25주년 특별 패키지로 특별함을 더한 ‘하시엔다 알사시아’ 원두도 7월5일 새롭게 출시된다. 스타벅스는 25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대고객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전개해 나간다. 7월5일부터 11일까지 프로모션 음료를 사이렌 오더로 구매시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후 베스트 커피 3종을 스타벅스 코리아 첫 출시 가격 그대로 제공하는 ‘커피 아워 25(COFFEE HOUR 25)’ 이벤트, 프로모션 음료와 푸드를 즐기고 경품도 받는 ‘글로벌 저니’ 이벤트 등 다채로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범수 스타벅스 마케팅담당은 “25년간 스타벅스 코리아와 함께한 그리고 앞으로도 함께할 모든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25주년 기념 시즌을 마련했다”라며 “다양한 이벤트와 상품을 통해 모두가 즐거운 축제의 장이 될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스타벅스 코리아, 25주년 기념 음료·푸드·MD상품 소개

전세계 스타벅스가 축하한다는 의미 담아 글로벌 인기 음료 국내 버전으로 출시
25주년 기념 푸드와 구 로고 활용 MD, 하시엔다 알사시아 25주년 원두도 선봬
인기 커피 3종 최초 가격에 선보이는 커피 아워 25 등 다양한 이벤트 전개

김성준 기자 승인 2024.06.27 11:06 의견 0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개점 25주년을 맞은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7월5일부터 ‘밋 더 스타벅스 모멘트(Meet the Starbucks Moment)’를 테마로 스타벅스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음료, 푸드, MD 상품 등을 새롭게 선보이는 개점 기념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25주년 프로모션은 25년간 스타벅스 코리아와 함께해 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함은 물론, 스타벅스 미래 가치를 전달하는 ‘모두를 위한 축제(FESTIVAL FOR ALL)’ 시즌으로 조성해 오는 8월 말까지 두 파트로 나눠 다채로운 이벤트와 기념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국내는 물론 전세계 스타벅스가 축하하는 의미 있는 시즌으로 기념하기 위해 글로벌 스타벅스 인기 음료를 국내 고객 입맛에 맞게 재해석함과 동시에 한국에서 여름 시즌 인기를 모았던 베스트셀러 음료를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출시한다.

먼저 글로벌에서 시즌 음료로 선보였던 ‘프렌치 바닐라 라떼’가 국내 버전의 새로운 레시피로 출시된다. 작년 일본 스타벅스에서 출시됐던 ‘더 멜론 오브 멜론 프라푸치노’는 가장 판매가 높았던 2023년 버전과 동일한 레시피를 사용해 출시 당시 맛과 풍미를 구현했다. 한국에서 개발한 베스트셀러 음료 ‘제주 팔삭 자몽 허니 블렌디드’도 재출시된다. 앞서 6월25일 출시된 ‘런던 포그 티 라떼’는 북미 지역에서 판매 중인 대표적인 티 라떼다. 7월19일에는 올리브유를 활용한 ‘올레아토 골든폼 아이스 쉐이큰 에스프레소 with 헤이즐넛’을 국내에 선보인다.

25주년을 기념해 글로벌 스타벅스에서 판매 중인 도넛, 샌드위치 등에서 모티브를 얻어 국내 고객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푸드도 다채롭게 선보인다. ‘베어리스타 브라우니 케이크’, ‘베어리스타 마스카포네 도넛’을 비롯해 ‘베이컨 체다&오믈렛 샌드위치’, ‘더블 치킨 브레스트 체다 & 에그 샌드위치’, ‘부드러운 흑임자 롤’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25주년 기념 빅 베어리스타’, ‘25주년 기념 모카포트 원두 세트’ 등 헤리티지 사이렌 로고와 스타벅스 시그니처 컬러를 활용한 25주년 기념 MD와 프랑스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브랜드인 베르나르도와의 협업 MD, 25주년 특별 패키지로 특별함을 더한 ‘하시엔다 알사시아’ 원두도 7월5일 새롭게 출시된다.

스타벅스는 25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대고객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전개해 나간다. 7월5일부터 11일까지 프로모션 음료를 사이렌 오더로 구매시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후 베스트 커피 3종을 스타벅스 코리아 첫 출시 가격 그대로 제공하는 ‘커피 아워 25(COFFEE HOUR 25)’ 이벤트, 프로모션 음료와 푸드를 즐기고 경품도 받는 ‘글로벌 저니’ 이벤트 등 다채로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범수 스타벅스 마케팅담당은 “25년간 스타벅스 코리아와 함께한 그리고 앞으로도 함께할 모든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25주년 기념 시즌을 마련했다”라며 “다양한 이벤트와 상품을 통해 모두가 즐거운 축제의 장이 될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