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크래프톤) ■ ‘다크앤다커 모바일’, 첫 글로벌 대규모 테스트 돌입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신작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글로벌 대규모 테스트를 1일부터 12일까지 한국, 미국, 일본, 튀르키예 등에서 진행하는 가운데, 테스트 참가자 규모가 목표 수치를 돌파해 서버를 2배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크래프톤 측은 “지난 7월 16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 참가자 모집에서 목표 수치를 돌파한 규모의 참가자를 확보했다”며 “글로벌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글로벌 시장에서의 가능성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크래프톤은 테스트를 통해 국내외 이용자들의 의견을 확인하고 게임을 더욱 개선하여 연내 글로벌 시장에 출시한다는 목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다크앤다커 모바일’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신규 클래스 위자드, 마을 시스템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해긴) ■ 해긴 ‘홈런 클래시2: 레전드 더비’ 정식 서비스 해긴(대표 이영일)은 신작 모바일 야구 게임 ‘홈런 클래시2: 레전드 더비’가 1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홈런 클래시2’는 12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캐주얼 야구 게임 ‘홈런 클래시’의 후속작이다. 글로벌 유저들과 함께 즐기는 랭킹 시스템과 1vs1, 2vs2 대결, 피칭 머신을 상대로 하는 챌린지 더비 등 다양한 게임 모드, 여러 테마와 랜드마크로 구성된 경기장, 각종 효과와 능력을 지닌 아이템과 스킬 등 풍성하고 다채로운 게임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야구 인기 국가 4개국을 대표하는 레전드 타자로 한국의 ‘이대호’, 미국의 ‘알버트 푸홀스’, 일본의 ‘오가사와라’, 대만의 ‘장타이산’이 게임내 캐릭터로 등장한다.

[게임NEW] ‘다크앤다커 모바일’, 첫 글로벌 테스트 유저 ‘북적’

백민재 기자 승인 2024.08.01 15:22 의견 0

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크래프톤)

■ ‘다크앤다커 모바일’, 첫 글로벌 대규모 테스트 돌입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신작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글로벌 대규모 테스트를 1일부터 12일까지 한국, 미국, 일본, 튀르키예 등에서 진행하는 가운데, 테스트 참가자 규모가 목표 수치를 돌파해 서버를 2배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크래프톤 측은 “지난 7월 16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 참가자 모집에서 목표 수치를 돌파한 규모의 참가자를 확보했다”며 “글로벌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글로벌 시장에서의 가능성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크래프톤은 테스트를 통해 국내외 이용자들의 의견을 확인하고 게임을 더욱 개선하여 연내 글로벌 시장에 출시한다는 목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다크앤다커 모바일’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신규 클래스 위자드, 마을 시스템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해긴)

■ 해긴 ‘홈런 클래시2: 레전드 더비’ 정식 서비스

해긴(대표 이영일)은 신작 모바일 야구 게임 ‘홈런 클래시2: 레전드 더비’가 1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홈런 클래시2’는 12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캐주얼 야구 게임 ‘홈런 클래시’의 후속작이다. 글로벌 유저들과 함께 즐기는 랭킹 시스템과 1vs1, 2vs2 대결, 피칭 머신을 상대로 하는 챌린지 더비 등 다양한 게임 모드, 여러 테마와 랜드마크로 구성된 경기장, 각종 효과와 능력을 지닌 아이템과 스킬 등 풍성하고 다채로운 게임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야구 인기 국가 4개국을 대표하는 레전드 타자로 한국의 ‘이대호’, 미국의 ‘알버트 푸홀스’, 일본의 ‘오가사와라’, 대만의 ‘장타이산’이 게임내 캐릭터로 등장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