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PIC 괌 슈퍼 위크’ 라이브 방송 진행 사진=노랑풍선. 노랑풍선은 9일 오후 7시부터 60분간 자사가 주관하는 '괌 PIC 슈퍼 위크'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PIC 괌 공식 홈페이지에서 생중계된다. 개그맨 문천식, 여행 전문 쇼호스트 김경진, MC 딩동이 출연해 PIC 괌 리조트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해당 상품은 9월부터 2025년 3월26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티웨이항공, 제주항공, 진에어를 통해 매일 오전 출발한다. '노옵션·노쇼핑·노팁' 원칙을 적용했다. PIC 리조트는 괌에서 숙소 선호도 1위로, 고객들은 전 일정 동안 리조트에서 숙박하며 호텔식 레스토랑, 워터파크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또 스포츠 강습과 액티비티 장비 대여 혜택을 포함한 '골드패스'를 제공한다. 추가로 △만 4세부터 12세 이하 어린이를 위한 ‘키즈클럽’ △PIC 괌의 영어 프로그램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 등도 마련됐다. 노랑풍선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 ▲공항-호텔 왕복 송영 서비스 ▲가이드 경비 면제 등 혜택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선셋 BBQ 1회(10객실) ▲키즈카페 입장권(50매) ▲룸 무료 업그레이드(1객실/시헤키룸) ▲F&B 쿠폰(60달러 상당/10객실) 등의 추가 특전도 증정한다. 이번 PIC 괌 상품은 7일 동안만 판매되며, 예약은 PIC 괌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휘닉스 스노우파크, 24/25 시즌패스 출시 사진=휘닉스 스토우파크. 휘닉스 스노우파크가 24/25 시즌패스 상품을 출시하고 오는 12일 13시부터부터 휘닉스 호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1차 판매를 시작한다. 시즌패스는 24/25시즌 휘닉스 스노우파크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스키 시즌패스권이다. 올시즌 휘닉스 스노우파크 시즌패스는 '프라임 싱글'과 '프라임 패밀리', '프라임 플러스', '프라임 플러스 패밀리' 총 4종이 출시됐다. '프라임 싱글'은 스노우파크 시즌패스와 블루캐니언을 시즌 중 이용할 수 있는 기본 권종이며 '프라임 패밀리'는 프라임 싱글에 19세 미만(2006년 이후 출생) 자녀 1인 시즌패스 및 장비 무료렌탈, 블루캐니언 시즌이용, 성인 함께 이용 시 13세미만 소인 온도 레스토랑 뷔페 무료 이용 등이 포함됐다. 2종으로 구성된 플라임 플러스는 '프라임 플러스'의 경우 프라임 패밀리 혜택에 더해 시즌로커(사물함)와 전용 주차장, 시즌 음료권 등이 포함된다. 최고급 권종인 '프라임 플러스 패밀리'는 전용 주차장 중에서도 스노우파크에서 가장 가까운 휘닉스 호텔 주차장, 시즌 로커, 4인 투숙 스카이 로얄 객실이용권 5매, 온도 레스토랑 조식 뷔페 이용권 10매, 23년 리뉴얼 블루동 프리미엄 사우나 시즌 이용권 등이 제공된다. ◆트랜스베버리지, '네그로니 위크' 전개 "칵테일 한 잔당 1달러 기부" 사진=트랜스베버리지. 트랜스베버리지는 네그로니를 마시면 1달러를 기부하는 네그로니 위크(NEGRONI WEEK) 행사를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다. 네그로니는 캄파리를 활용해 만드는 칵테일로 1919년 이탈리아의 카밀로 네그로니(Camillo Negroni) 백작이 ‘아메리카노’ 칵테일에 소다수 대신 진을 넣어달라고 부탁한 것에서 유래됐다. 전 세계에서 진행되는 네그로니 위크는 지난 2013년부터 캄파리와 미국 잡지사 임바이브가 협업해 매년 '네그로니 위크' 기간에 행사에 참여하는 업장들에서 네그로니를 주문하면 한 잔당 1달러씩 자선 단체에 기부하는 행사다. 네그로니 위크 공식 웹사이트와 캄파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전 세계 네그로니 위크 참여 업장과 프리미엄 기부 업장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CU 스마트 오더를 통해 진행되는 특별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오는 14일까지 캄파리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캄파리 레드핸즈 아시아 2024 결승전과 게스트 바텐딩 애프터 파티에 참여할 수 있는 초대권을 제공한다. 결승전에는 이탈리아 밀라노에 위치한 캄파리노 인 갤러리아(Camparino in Galleria) 총괄이자 캄파리 글로벌 앰버서더인 토마소 쎄카(Tommaso Cecca)가 내한해 최고의 칵테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트레이더스 단독으로 네그로니 RTE(Ready To Enjoy) 제품을 판매해 집에서도 특급 바텐더가 만들어주는 네그로니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얼음 컵에 간편히 따라 손쉽게 만들 수 있는 프리믹스 제품이다. ◆그랜드 조선 부산, ‘코지 앤 컴피’ 출시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독자 브랜드 호텔 ‘그랜드 조선 부산(Grand Josun Busan)’이 가을을 맞아 특별한 콜라보 상품으로 일상에 즐거움을 더해줄 ‘코지 앤 컴피(Cozy and Comfy)’ 패키지를 오는 11월30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해운대의 도심과 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인기 키링 브랜드 코지모지와 협업해 제작된 시즌 한정 키링을 혜택으로 제공한다. 코지모지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카테고리와 국내 작가들의 유니크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협업으로 선보이는 키링 컨셉은 ‘코지 앤 컴피’로, 호텔에서 편안하게 호캉스를 즐기는 푸들의 모습을 키링으로 구현했다. 코지모지 인기 상품인 ‘푸들’ 키링’에 그랜드 조선 로고가 새겨진 배스 로브를 입힌 한정판 키링으로, 호텔 객실을 연상케하는 특별 제작된 패키지와 함께 제공된다. 이외에도 모든 투숙객은 시원하게 펼쳐진 해운대 바다를 배경으로 실내외 수영장과 피트니스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프리미어 객실 타입 이상 투숙 시에는 사우나 시설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더 플라자, 가을 식음 프로모션 출시 더 플라자 도원 ‘각로청수(刻露淸秀)’ 코스.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재철 식재료를 활용한 식음 프로모션을 출시했다. 더 플라자 중식 레스토랑 도원은 매년 계절별 코스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가을 신메뉴는 진귀한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평소 쉽게 접하지 못하는 요리로 메뉴를 기획했다. 먼저 도원은 가을의 경치가 맑고 아름답다는 뜻의 ‘각로청수(刻露淸秀)’ 코스를 판매한다. 요리는 북경식 오도독뼈와 해산물 생들기름 무침, 셰프 스페셜 생선 등 7종으로 구성했다. 북경식 오도독뼈 무침은 돼지 늑연골을 다섯 가지 향이 나는 소스로 졸였다. 해산물 생들기름 무침은 가을 제철 해산물인 연어, 코끼리조개 등을 산마와 들기름으로 버무린 전채 요리다. 20년 경력의 딤섬 전문가 ‘우싀롱(卢仕龙)’ 셰프가 빚은 딤섬 2종은 적양배추 피로 색을 내고 가을 대하, 샐러리 등을 넣어 만들었다. 메인 메뉴인 셰프 스페셜 생선은 삼치구이 위에 쪽파를 사용한 소스와 보리쌀을 올린 요리다. 파 기름과 생강으로 삼치를 재어 두어 담백하고 쫄깃한 맛이 특징이다. 굴 전문 레스토랑 오이스터 배는 와인과 함께 먹기 좋은 가을 신메뉴 2종을 내놨다. 시푸드 플래터(Seafood Platter)는 가을에 살이 오른 전복, 대하 등을 야채와 함께 푸짐하게 담아 제공된다. 고소한 크림소스를 사용한 통 대게 그라탱(Gratin)은 함께 제공되는 바게트를 담가 먹으면 더욱 맛있다. 신메뉴 프로모션 기간은 11월30일까지며 자세한 내용은 더 플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한가위 프로모션 진행 사진=파르나스호텔. 파르나스호텔(대표이사 여인창)의 럭셔리 리조트 호텔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한가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우선 프리미엄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콘페티’에서는 16일과 17일 추석 무드를 고취시키는 명절 메뉴들을 선보인다. 모둠전, 소갈비찜, 삼색나물, 궁중잡채 등부터 송편, 약과, 한과 등 한국 전통 디저트까지 제공된다. 디너 뷔페 이용 고객들에게는 즉석 사진 촬영 서비스도 제공한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최고의 인기 명소인 야외 인피니티 풀 ‘에스추어리 풀’에서는 15일부터 17일까지 매일 저녁 6시40분부터 1시간 동안 버스킹 공연이 펼쳐진다. 13일부터 15일까지 호텔 L층 ‘폰드메르 라운지’에서는 ‘파르나스 추석 와인마켓’이 열린다. 호텔 소믈리에가 엄선한 프리미엄 와인과 다양한 샴페인 등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40여종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와인 구매 시 참여 가능한 현장 룰렛 이벤트를 통해 선물도 제공된다.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파르나스 호텔 제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객실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들에게 제주 로컬 수제 한과 브랜드 '거북이한과'의 개성모약과 1박스를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유통갤러리] 노랑풍선, ‘PIC 괌 슈퍼 위크’ 라방 외

전지현 기자 승인 2024.09.09 13:00 의견 0

◆노랑풍선, ‘PIC 괌 슈퍼 위크’ 라이브 방송 진행

사진=노랑풍선.

노랑풍선은 9일 오후 7시부터 60분간 자사가 주관하는 '괌 PIC 슈퍼 위크'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PIC 괌 공식 홈페이지에서 생중계된다. 개그맨 문천식, 여행 전문 쇼호스트 김경진, MC 딩동이 출연해 PIC 괌 리조트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해당 상품은 9월부터 2025년 3월26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티웨이항공, 제주항공, 진에어를 통해 매일 오전 출발한다. '노옵션·노쇼핑·노팁' 원칙을 적용했다. PIC 리조트는 괌에서 숙소 선호도 1위로, 고객들은 전 일정 동안 리조트에서 숙박하며 호텔식 레스토랑, 워터파크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또 스포츠 강습과 액티비티 장비 대여 혜택을 포함한 '골드패스'를 제공한다. 추가로 △만 4세부터 12세 이하 어린이를 위한 ‘키즈클럽’ △PIC 괌의 영어 프로그램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 등도 마련됐다. 노랑풍선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 ▲공항-호텔 왕복 송영 서비스 ▲가이드 경비 면제 등 혜택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선셋 BBQ 1회(10객실) ▲키즈카페 입장권(50매) ▲룸 무료 업그레이드(1객실/시헤키룸) ▲F&B 쿠폰(60달러 상당/10객실) 등의 추가 특전도 증정한다. 이번 PIC 괌 상품은 7일 동안만 판매되며, 예약은 PIC 괌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휘닉스 스노우파크, 24/25 시즌패스 출시

사진=휘닉스 스토우파크.

휘닉스 스노우파크가 24/25 시즌패스 상품을 출시하고 오는 12일 13시부터부터 휘닉스 호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1차 판매를 시작한다. 시즌패스는 24/25시즌 휘닉스 스노우파크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스키 시즌패스권이다. 올시즌 휘닉스 스노우파크 시즌패스는 '프라임 싱글'과 '프라임 패밀리', '프라임 플러스', '프라임 플러스 패밀리' 총 4종이 출시됐다. '프라임 싱글'은 스노우파크 시즌패스와 블루캐니언을 시즌 중 이용할 수 있는 기본 권종이며 '프라임 패밀리'는 프라임 싱글에 19세 미만(2006년 이후 출생) 자녀 1인 시즌패스 및 장비 무료렌탈, 블루캐니언 시즌이용, 성인 함께 이용 시 13세미만 소인 온도 레스토랑 뷔페 무료 이용 등이 포함됐다.

2종으로 구성된 플라임 플러스는 '프라임 플러스'의 경우 프라임 패밀리 혜택에 더해 시즌로커(사물함)와 전용 주차장, 시즌 음료권 등이 포함된다. 최고급 권종인 '프라임 플러스 패밀리'는 전용 주차장 중에서도 스노우파크에서 가장 가까운 휘닉스 호텔 주차장, 시즌 로커, 4인 투숙 스카이 로얄 객실이용권 5매, 온도 레스토랑 조식 뷔페 이용권 10매, 23년 리뉴얼 블루동 프리미엄 사우나 시즌 이용권 등이 제공된다.

◆트랜스베버리지, '네그로니 위크' 전개 "칵테일 한 잔당 1달러 기부"

사진=트랜스베버리지.

트랜스베버리지는 네그로니를 마시면 1달러를 기부하는 네그로니 위크(NEGRONI WEEK) 행사를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다. 네그로니는 캄파리를 활용해 만드는 칵테일로 1919년 이탈리아의 카밀로 네그로니(Camillo Negroni) 백작이 ‘아메리카노’ 칵테일에 소다수 대신 진을 넣어달라고 부탁한 것에서 유래됐다. 전 세계에서 진행되는 네그로니 위크는 지난 2013년부터 캄파리와 미국 잡지사 임바이브가 협업해 매년 '네그로니 위크' 기간에 행사에 참여하는 업장들에서 네그로니를 주문하면 한 잔당 1달러씩 자선 단체에 기부하는 행사다.

네그로니 위크 공식 웹사이트와 캄파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전 세계 네그로니 위크 참여 업장과 프리미엄 기부 업장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CU 스마트 오더를 통해 진행되는 특별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오는 14일까지 캄파리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캄파리 레드핸즈 아시아 2024 결승전과 게스트 바텐딩 애프터 파티에 참여할 수 있는 초대권을 제공한다.

결승전에는 이탈리아 밀라노에 위치한 캄파리노 인 갤러리아(Camparino in Galleria) 총괄이자 캄파리 글로벌 앰버서더인 토마소 쎄카(Tommaso Cecca)가 내한해 최고의 칵테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트레이더스 단독으로 네그로니 RTE(Ready To Enjoy) 제품을 판매해 집에서도 특급 바텐더가 만들어주는 네그로니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얼음 컵에 간편히 따라 손쉽게 만들 수 있는 프리믹스 제품이다.

◆그랜드 조선 부산, ‘코지 앤 컴피’ 출시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독자 브랜드 호텔 ‘그랜드 조선 부산(Grand Josun Busan)’이 가을을 맞아 특별한 콜라보 상품으로 일상에 즐거움을 더해줄 ‘코지 앤 컴피(Cozy and Comfy)’ 패키지를 오는 11월30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해운대의 도심과 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인기 키링 브랜드 코지모지와 협업해 제작된 시즌 한정 키링을 혜택으로 제공한다. 코지모지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카테고리와 국내 작가들의 유니크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협업으로 선보이는 키링 컨셉은 ‘코지 앤 컴피’로, 호텔에서 편안하게 호캉스를 즐기는 푸들의 모습을 키링으로 구현했다. 코지모지 인기 상품인 ‘푸들’ 키링’에 그랜드 조선 로고가 새겨진 배스 로브를 입힌 한정판 키링으로, 호텔 객실을 연상케하는 특별 제작된 패키지와 함께 제공된다. 이외에도 모든 투숙객은 시원하게 펼쳐진 해운대 바다를 배경으로 실내외 수영장과 피트니스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프리미어 객실 타입 이상 투숙 시에는 사우나 시설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더 플라자, 가을 식음 프로모션 출시

더 플라자 도원 ‘각로청수(刻露淸秀)’ 코스.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재철 식재료를 활용한 식음 프로모션을 출시했다. 더 플라자 중식 레스토랑 도원은 매년 계절별 코스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가을 신메뉴는 진귀한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평소 쉽게 접하지 못하는 요리로 메뉴를 기획했다. 먼저 도원은 가을의 경치가 맑고 아름답다는 뜻의 ‘각로청수(刻露淸秀)’ 코스를 판매한다. 요리는 북경식 오도독뼈와 해산물 생들기름 무침, 셰프 스페셜 생선 등 7종으로 구성했다.

북경식 오도독뼈 무침은 돼지 늑연골을 다섯 가지 향이 나는 소스로 졸였다. 해산물 생들기름 무침은 가을 제철 해산물인 연어, 코끼리조개 등을 산마와 들기름으로 버무린 전채 요리다. 20년 경력의 딤섬 전문가 ‘우싀롱(卢仕龙)’ 셰프가 빚은 딤섬 2종은 적양배추 피로 색을 내고 가을 대하, 샐러리 등을 넣어 만들었다. 메인 메뉴인 셰프 스페셜 생선은 삼치구이 위에 쪽파를 사용한 소스와 보리쌀을 올린 요리다. 파 기름과 생강으로 삼치를 재어 두어 담백하고 쫄깃한 맛이 특징이다.

굴 전문 레스토랑 오이스터 배는 와인과 함께 먹기 좋은 가을 신메뉴 2종을 내놨다. 시푸드 플래터(Seafood Platter)는 가을에 살이 오른 전복, 대하 등을 야채와 함께 푸짐하게 담아 제공된다. 고소한 크림소스를 사용한 통 대게 그라탱(Gratin)은 함께 제공되는 바게트를 담가 먹으면 더욱 맛있다. 신메뉴 프로모션 기간은 11월30일까지며 자세한 내용은 더 플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한가위 프로모션 진행

사진=파르나스호텔.

파르나스호텔(대표이사 여인창)의 럭셔리 리조트 호텔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한가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우선 프리미엄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콘페티’에서는 16일과 17일 추석 무드를 고취시키는 명절 메뉴들을 선보인다. 모둠전, 소갈비찜, 삼색나물, 궁중잡채 등부터 송편, 약과, 한과 등 한국 전통 디저트까지 제공된다. 디너 뷔페 이용 고객들에게는 즉석 사진 촬영 서비스도 제공한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최고의 인기 명소인 야외 인피니티 풀 ‘에스추어리 풀’에서는 15일부터 17일까지 매일 저녁 6시40분부터 1시간 동안 버스킹 공연이 펼쳐진다.

13일부터 15일까지 호텔 L층 ‘폰드메르 라운지’에서는 ‘파르나스 추석 와인마켓’이 열린다. 호텔 소믈리에가 엄선한 프리미엄 와인과 다양한 샴페인 등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40여종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와인 구매 시 참여 가능한 현장 룰렛 이벤트를 통해 선물도 제공된다.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파르나스 호텔 제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객실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들에게 제주 로컬 수제 한과 브랜드 '거북이한과'의 개성모약과 1박스를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