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김재영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의장, 양승철 고용노동부 성남지청장이 일자리 창출 유공 국무총리 표창 전수식에서 기념촬영을 진행하는 모습. (사진=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는 고용노동부가 선정하는 '2024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2년 연속 선정과 함께 일자리 창출 유공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고용노동부가 일자리를 늘리고, 일자리 질을 개선한 우수기업과 일자리 창출에 모범을 보인 개인을 찾기 위해 마련한 제도다. 매년 100개사 규모로 선정을 하고 있으며, 선정된 기업에게는 신용평가 우대와 여신지원 금리우대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2년 연속으로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됐으며, 올해는 '일자리 창출 유공 국무총리 표창'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국무총리 표창은 지난 19일 양승철 고용노동부 성남지청장이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에 방문해 김재영 의장에게 수여했으며, 일자리 으뜸기업 인증패 전수식은 이한순 부사장이 수상한 가운데 지난 5일 진행됐다.
앞서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최근 2년간 고용증가율 86%를 기록하며 공격적인 인재 채용을 이어왔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견조한 성장과 함께 신작 4종 개발에 집중 투자해온 결과라는 설명이다.
회사는 이에 더해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장르 신작 '발할라 서바이벌'을 글로벌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프로젝트 C', '프로젝트 Q', '프로젝트 S' 등 신작 3종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