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N) 엔에이치엔(대표 정우진)은 웹보드게임 '한게임포커'가 '2024 한게임포커 챔피언십 시즌1'의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한게임포커 챔피언십(HPC)'은 '한게임포커'가 처음 선보이는 시즌제 정기 포커 대회다. NHN은 이번 '2024 HPC 시즌1'을 시작으로 매년 봄, 여름, 가을, 겨울 총 4회 시즌별 대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대회 종목은 '한게임포커'의 대표 게임인 '로우바둑이'와 타 홀덤 대회와 동일 종목인 '라스베가스 홀덤'이며, 한게임 가맹 PC방 대회와 PC '한게임포커' 및 모바일 '한게임포커 클래식'이 함께하는 통합 온라인 대회가 교차 진행된다. 이번 대회는 오는 10월 5일 저녁 8시 전국 '한게임포커' 가맹 PC방에서 온라인으로 접속 후 참가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오늘부터 대회 전날인 10월 4일까지 PC '한게임포커'와 모바일 '한게임포커 클래식'에서 미리 참가 신청을 해야 한다. 대회는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종료 시점 보유머니가 가장 많은 순으로 우승자가 선정된다. 대회 참가비는 한게임 포커머니 1억 골드며, 총 상금은 한게임 포커머니 1조 골드다. 상금은 최종 우승자 10명에게 차등 지급된다. 참가 신청만 해도 전용 '액션아바타'가 지급되며, 대회에 참가한 이용자에게는 대회 종료 후 머니뽑기 아이템 '미라클 쉴드'와 '한게임포커 클래식' 전용 아이템 '실버티켓 10장'이 제공된다. 이경민 NHN 클래식 웹보드사업 그룹장은 "온·오프라인을 연결할 수 있는 신규 경쟁 콘텐츠로 가맹 PC방과 온라인에서 진행하는 정기 포커 대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타 홀덤대회와 차별화된 종목과 규모, 참가자 혜택을 통해 HPC를 '한게임포커'만의 시그니처 대회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NHN, '2024 한게임포커 챔피언십 시즌1' 참가자 모집

김태현 기자 승인 2024.09.26 11:28 의견 0
(사진=NHN)

엔에이치엔(대표 정우진)은 웹보드게임 '한게임포커'가 '2024 한게임포커 챔피언십 시즌1'의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한게임포커 챔피언십(HPC)'은 '한게임포커'가 처음 선보이는 시즌제 정기 포커 대회다. NHN은 이번 '2024 HPC 시즌1'을 시작으로 매년 봄, 여름, 가을, 겨울 총 4회 시즌별 대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대회 종목은 '한게임포커'의 대표 게임인 '로우바둑이'와 타 홀덤 대회와 동일 종목인 '라스베가스 홀덤'이며, 한게임 가맹 PC방 대회와 PC '한게임포커' 및 모바일 '한게임포커 클래식'이 함께하는 통합 온라인 대회가 교차 진행된다.

이번 대회는 오는 10월 5일 저녁 8시 전국 '한게임포커' 가맹 PC방에서 온라인으로 접속 후 참가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오늘부터 대회 전날인 10월 4일까지 PC '한게임포커'와 모바일 '한게임포커 클래식'에서 미리 참가 신청을 해야 한다. 대회는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종료 시점 보유머니가 가장 많은 순으로 우승자가 선정된다.

대회 참가비는 한게임 포커머니 1억 골드며, 총 상금은 한게임 포커머니 1조 골드다. 상금은 최종 우승자 10명에게 차등 지급된다. 참가 신청만 해도 전용 '액션아바타'가 지급되며, 대회에 참가한 이용자에게는 대회 종료 후 머니뽑기 아이템 '미라클 쉴드'와 '한게임포커 클래식' 전용 아이템 '실버티켓 10장'이 제공된다.

이경민 NHN 클래식 웹보드사업 그룹장은 "온·오프라인을 연결할 수 있는 신규 경쟁 콘텐츠로 가맹 PC방과 온라인에서 진행하는 정기 포커 대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타 홀덤대회와 차별화된 종목과 규모, 참가자 혜택을 통해 HPC를 '한게임포커'만의 시그니처 대회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