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위버스 매거진)
방탄소년단(BTS) 진이 아이돌픽(idolpick) 위클리 투표에서 1위에 오르며 월드클래스 인기를 증명했다.
(자료=아이돌픽)
진은 아이돌픽 9월 4주 차 위클리 투표에서 10만 4338픽을 얻어 남자 아이돌 개인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이는 모든 부문을 통틀어 최다 득표다.
(자료=빅히트 뮤직)
진은 2주간(9월 16일~9월 29일) 총 18만 8903픽을 얻어 위클리 전체 1위를 기록하며 137회차 전광판 리워드를 받았다. 해당 리워드 광고는 10월 7일부터 10월 9일까지 3일간 서울 중구 롯데 에비뉴엘 맞은편 초대형 전광판에 송출된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전역 후 3개월이 지난 진은 각종 하이엔드 브랜드의 글로벌 앰버서더로서 활발하고 성실한 임무를 다하며 글로벌 슈퍼스타의 막강한 영향력과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진은 프랑스 하이주얼리 메종 프레드(FRED)의 첫 글로벌 앰버서더, 하이엔드 명품 패션 하우스 구찌(GUCCI)의 글로벌 앰버서더, 서울관광 홍보대사로 선정되며 전 세계의 언론과 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더불어 최근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라네즈'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되며 ‘미의 남신’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 폭발적인 반응과 라네즈 제품에 대한 기대감까지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