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샘표.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유방암 예방의 달, 10월을 맞아 오는 13일 서울 용산공원에서 열리는 ‘2024 핑크 페스티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1일 밝혔다. 한국유방건강재단과 한국유방암학회, 대한암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유방건강과 관련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자가검진 및 조기진단, 규칙적인 운동, 건강한 식습관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샘표는 1000여명이 참여하는 행사장에 부스를 마련하고, 누구나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요리하는 솔루션을 공유할 예정이다. 자연 참맛을 살리는 ‘요리에센스 연두’와 ‘연두링’ 등을 제공해 제철 기운 가득 담은 식재료를 맛있고 건강하게 즐기는 방법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요리에센스 연두’는 100% 식물성임에도 발효된 콩 천연 맛 성분이 풍부해 고기를 넣은 것 같은 깊은 맛을 낸다. 천연 감칠맛이 가득한 콩 발효액에 파, 마늘 등 채소 우린 물을 더해 복잡한 양념 없이 연두 하나만으로도 쉽고 맛있게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연두링’은 멸치, 표고버섯 등 국물 맛 핵심인 자연 재료를 굽고 우려내, 끓는 물에 넣으면 60초 만에 차원이 다른 깊은 국물 맛을 즐길 수 있는 링 타입 제품이다. ‘요리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새미네부엌 제품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은 양파, 마늘, 액젓, 풀 등 김치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양념이 한팩에 담겨 신선한 제철 채소만 준비하면 누구나 5분 만에 맛있는 김치를 만들 수 있다. 샘표 관계자는 “제철 재료로 자연의 맛을 살려 건강하게 요리하자는 메시지를 ‘핑크 페스티벌’에서 함께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재료 본연 맛을 살리는 연두로 쉽고 맛있게 요리하며, 건강한 생활 습관을 실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샘표, ‘2024 핑크 페스티벌’ 후원사로 참여

전지현 승인 2024.10.11 10:45 의견 0
사진=샘표.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유방암 예방의 달, 10월을 맞아 오는 13일 서울 용산공원에서 열리는 ‘2024 핑크 페스티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1일 밝혔다. 한국유방건강재단과 한국유방암학회, 대한암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유방건강과 관련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자가검진 및 조기진단, 규칙적인 운동, 건강한 식습관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샘표는 1000여명이 참여하는 행사장에 부스를 마련하고, 누구나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요리하는 솔루션을 공유할 예정이다.

자연 참맛을 살리는 ‘요리에센스 연두’와 ‘연두링’ 등을 제공해 제철 기운 가득 담은 식재료를 맛있고 건강하게 즐기는 방법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요리에센스 연두’는 100% 식물성임에도 발효된 콩 천연 맛 성분이 풍부해 고기를 넣은 것 같은 깊은 맛을 낸다. 천연 감칠맛이 가득한 콩 발효액에 파, 마늘 등 채소 우린 물을 더해 복잡한 양념 없이 연두 하나만으로도 쉽고 맛있게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연두링’은 멸치, 표고버섯 등 국물 맛 핵심인 자연 재료를 굽고 우려내, 끓는 물에 넣으면 60초 만에 차원이 다른 깊은 국물 맛을 즐길 수 있는 링 타입 제품이다. ‘요리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새미네부엌 제품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은 양파, 마늘, 액젓, 풀 등 김치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양념이 한팩에 담겨 신선한 제철 채소만 준비하면 누구나 5분 만에 맛있는 김치를 만들 수 있다.

샘표 관계자는 “제철 재료로 자연의 맛을 살려 건강하게 요리하자는 메시지를 ‘핑크 페스티벌’에서 함께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재료 본연 맛을 살리는 연두로 쉽고 맛있게 요리하며, 건강한 생활 습관을 실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