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오리온) 오리온이 고함량 단백질 브랜드 ‘닥터유PRO’ 신제품 ‘단백질바 3넛츠크런치’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단백질바 3넛츠크런치는 운동 전후 단백질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계란 4개 분량이 넘는 단백질 25g에 땅콩, 아몬드, 헤이즐넛 등 견과류를 더했다. 오리온은 MZ세대를 중심으로 ‘오하운(오늘 하루 운동)’ 등 SNS상에 운동을 인증하는 트렌드가 이어지고 있다는 점에 주목했다. 이들 고객층이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주문해 매일 손쉽게 챙길 수 있도록 신제품을 쿠팡, G마켓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한다. ‘닥터유PRO’는 건강을 위해 전문적으로 운동하는 소비층을 타깃으로 단백질 함량을 높인 브랜드다. 2022년 출시 이후 세분화 되고 있는 소비자 니즈에 발맞춰 드링크 4종, 파우더 3종, 바 3종 등으로 제품군을 다양화했다. 올해 3분기까지 누적 매출도 전년동기대비 25% 넘게 성장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로 고함량 단백질바에 대한 소비자 선택폭이 한층 넓어졌다”며 “취식 TPO(시간·장소·상황)에 맞춰 단백질 함량, 맛, 성분 등을 차별화한 닥터유PRO 라인업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오리온, 온라인 전용 ‘닥터유PRO 단백질바 3넛츠크런치’ 선봬

계란 4개 분량 단백질 25g에 땅콩, 아몬드, 헤이즐넛 등 견과류 더해
운동 후 SNS에 인증하는 MZ세대 겨냥해 주요 온라인 쇼핑몰서 판매

김성준 기자 승인 2024.10.14 09:18 의견 0
(사진=오리온)

오리온이 고함량 단백질 브랜드 ‘닥터유PRO’ 신제품 ‘단백질바 3넛츠크런치’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단백질바 3넛츠크런치는 운동 전후 단백질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계란 4개 분량이 넘는 단백질 25g에 땅콩, 아몬드, 헤이즐넛 등 견과류를 더했다.

오리온은 MZ세대를 중심으로 ‘오하운(오늘 하루 운동)’ 등 SNS상에 운동을 인증하는 트렌드가 이어지고 있다는 점에 주목했다. 이들 고객층이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주문해 매일 손쉽게 챙길 수 있도록 신제품을 쿠팡, G마켓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한다.

‘닥터유PRO’는 건강을 위해 전문적으로 운동하는 소비층을 타깃으로 단백질 함량을 높인 브랜드다. 2022년 출시 이후 세분화 되고 있는 소비자 니즈에 발맞춰 드링크 4종, 파우더 3종, 바 3종 등으로 제품군을 다양화했다. 올해 3분기까지 누적 매출도 전년동기대비 25% 넘게 성장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로 고함량 단백질바에 대한 소비자 선택폭이 한층 넓어졌다”며 “취식 TPO(시간·장소·상황)에 맞춰 단백질 함량, 맛, 성분 등을 차별화한 닥터유PRO 라인업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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