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가 토요타·렉서스 브랜드 차량에 대해 이달 2일부터 21일까지 전국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한국토요타) 한국토요타가 토요타·렉서스 브랜드 차량에 대해 이달 2일부터 21일까지 전국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10월 자동차 리서치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가 발표한 ‘2024 연례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토요타가 국산차와 수입차를 포함해 ‘초기품질(TGW-i)’, ‘내구품질(TGW-d)’, ‘판매서비스 만족도(SSI)’ 부문에서 모두 1위를 달성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렉서스는 ‘ES 300h’가 수입차 세단 부문 ‘올해의 차’로 선정되고, 렉서스 브랜드는 ‘내구 품질(TGW-d)’, ‘초기 품질(TGW-i)’,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 부문에서 각각 2위를 차지했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토요타와 렉서스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부동액 ▲에어컨 필터 ▲와이퍼 러버 및 블레이드 등 겨울철에 보다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부품 및 공임을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와 함께 캠페인 기간 내 서비스 입고 고객에게는 3WAY 패커블 가방도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고객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전기차를 안심하고 운행할 수 있도록 렉서스 전기차(RZ 450e, UX 300e)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도 함께 진행한다. 강대환 한국토요타 부사장은 “한파가 예상되는 겨울철을 앞두고 최상의 차량 컨디션으로 안전한 차량 주행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며, “앞으로도 보다 세심한 서비스로 고객분들께서 보내주신 한결 같은 믿음과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토요타·렉서스,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판매 만족도 1·2위"

토요타·렉서스, 판매만족도 각각 1·2위 기념
브레이크패드 등 겨울철 안전운전 필수부품 할인
2~21일 전국 서비스센터…3WAY 패커블 가방 증정

손기호 기자 승인 2024.12.02 09:35 의견 0
한국토요타가 토요타·렉서스 브랜드 차량에 대해 이달 2일부터 21일까지 전국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한국토요타)


한국토요타가 토요타·렉서스 브랜드 차량에 대해 이달 2일부터 21일까지 전국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10월 자동차 리서치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가 발표한 ‘2024 연례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토요타가 국산차와 수입차를 포함해 ‘초기품질(TGW-i)’, ‘내구품질(TGW-d)’, ‘판매서비스 만족도(SSI)’ 부문에서 모두 1위를 달성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렉서스는 ‘ES 300h’가 수입차 세단 부문 ‘올해의 차’로 선정되고, 렉서스 브랜드는 ‘내구 품질(TGW-d)’, ‘초기 품질(TGW-i)’,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 부문에서 각각 2위를 차지했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토요타와 렉서스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부동액 ▲에어컨 필터 ▲와이퍼 러버 및 블레이드 등 겨울철에 보다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부품 및 공임을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와 함께 캠페인 기간 내 서비스 입고 고객에게는 3WAY 패커블 가방도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고객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전기차를 안심하고 운행할 수 있도록 렉서스 전기차(RZ 450e, UX 300e)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도 함께 진행한다.

강대환 한국토요타 부사장은 “한파가 예상되는 겨울철을 앞두고 최상의 차량 컨디션으로 안전한 차량 주행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며, “앞으로도 보다 세심한 서비스로 고객분들께서 보내주신 한결 같은 믿음과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